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Author 안재현

Showing results 107 to 151 of 151

107
암호화폐 시장의 비이성과 매스 미디어의 역할 = (The) irrationality of cryptocurrency market and the role of mass media : VAR analysis using news sentiment score and text qualitative analysislink

이강욱;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108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디지털 속성을 활용한 고객 브랜드 태도 제고 = A study on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at offline brand square: the role of digital attributes for positive brand attitudelink

백지연;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109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개인화 수준이 소비자의 인식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Personalization level on consumer's perception and Ad avoidancelink

김나영; Kim, Na-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10
온라인 배너 광고에 대한 시각 주의, 회상, 재인 과정에 대한 연구 = The process of visual attention, recall, and recognition for online banner advertisementslink

변준영; Byun, Joon-young; 안재현;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111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수;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1

112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안재현; 이영섭,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3, no.1, pp.171 - 196, 2003-03

113
옴니채널 활성화에 따른 담배 산업에서의 채널 전략 사례연구 = A case study on the omni-channel strategy of tobacco industrylink

김영태; Kim, Young 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114
와이브로서비스와 기존 정보통신서비스간의 대체/보완관계 실증분석

박봉원;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안재현; 김문구, 경영과학, v.22, no.2, pp.35 - 49, 2005-11

115
위치 기반 무선 인터넷 정보의 가치평가 및 서비스 제공 전략

안재현; 이성재; 이동주, TELECOMMUNICATIONS REVIEW, v.11, no.3, pp.365 - 379, 2001-06

116
위치 기술 고도화 관점에서 접근한 위치 기반 서비스 사용자의 위치정보 제공의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tention to disclose the location information of users in location based service : the perspective of the advanced location technologylink

김원경;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117
위치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위험에 대한 경제성과 오락성의 조절효과 연구 : 식음료 산업을 중심으로 = A study on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enjoyment pertaining to perceived risk on location-based services : focused on FMCG industrylink

김무섭; Kim, Moo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18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SOA 기반 신규 서비스 개발 플랫폼 프레임워크 = A framework for SOA-based new service development platform in ubiquitous environmentslink

이애리; Lee, Ae-R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119
이동통신 산업의 고객 이탈 행동에 관한 연구 :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mediation effect of the customer status on the churning behavior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industrylink

안용길; Ahn, Yong-K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120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지 및 이탈고객 특성분석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효과분석

안재현; 김명수; 한상필, 2002년 추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95 - 109, 2002

121
이마켓플레이스의 마켓메이커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감소전략 관점에서 = A study on the market maker's role in the e-marketplace : a perspecive of reducing the consumer's perceived risklink

이동후; Lee, Dong-H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122
이메일 채널을 통한 온라인 고객서비스의 개인화

안재현; 한상필, 2008년 춘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 - 8, 2008-05-31

123
인터넷 배너 광고의 시각적 자극 특성이 시각적 주의와 기억에 미치는 영향: 과제와 시각적 복잡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재현; 이주원; 변준영; 한상필, 마케팅연구, v.24, no.4, pp.67 - 86, 2009-12

124
인터넷 사용자들의 아이디/패스워드 사용실태에 대한 실증적 연구

방영석; 이동주; 배윤수; 안재현, 2009년 춘계 한국경영정보학회, pp.859 - 864, 2009-06

125
인터넷 특성에 근거한 온라인 상에서의 Customer loyalty 모형 개발과 실증적 분석 : 웹 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the customer loyalty model and its empirical study in the on-line industrylink

김명수; Kim, Myo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26
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7 - 275, 2007

127
전기차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의 경제성 분석 = Economic analysis of battery replacement program in electric vehiclelink

이창호;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128
전자 산업의 E-서비스품질이 제품 수리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in an electronics industrylink

김종선; Kim, Jongs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29
전자상거래 환경 하에서 제품속성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fluence that product attributes have on a consumer's purchasing decision process under electronic commerce environmentlink

윤이환; Yoon, Y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30
전자화폐의 이용확산이 상거래에 미치는 영향 = Influence of the E-money diffusion on the commercelink

김병철; Kim, Byung-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31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로열티 관점에서 = The effect of inform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

김승하; Gim, Seung-Ha; 안재현;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132
정보 통신 서비스 부진요인 분석 및 신규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의 적용 : 조직요인 중심으로 = Analysis of factors contributing to telecommunications service failures and its application to new service development process : focus on organizational traplink

김재영; Kim, Jae-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133
정보 통신 서비스 성과 요인 분석 및 신규서비스 개발 프로세스에의 적용 = Analysis of factors contributing to telecommunications service performance and its application to new service development processlink

이상윤; Lee, Sang-Yo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34
정보 통신 서비스의 실패 사례를 통한 유형별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 Analysis of the telecommunications service failures through case studieslink

권재원; Kwon, Jae-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35
정보기기 제조사의 디지털콘텐츠 비즈니스 성공 요인에 대한 연구 = An analysis of the key success factors for digital contents business by information device manufacturerslink

김창필; Kim, Chang-Pil; 안재현;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36
정보통신 서비스의 실패 요인 : 한국의 텔레콤 서비스시장에서의 실패사례연구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지, v.27, no.3, pp.115 - 133, 2002-09

137
제한된 임상 데이터 및 의료 자원 하에서 감염병 환자를 최적 분류하기 위한 최적의 중증도 예측 모델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

안재현; 김정민; 이광석; 구교철; 임하경

138
제한된 임상 데이터 및 의료 자원 하에서 감염병 환자를 최적 분류하기 최적의 임계 값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

안재현; 임하경; 김정민; 구교철; 이광석

139
지각된 보안의식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perceived security on the adoption of mobile payment serviceslink

김성수; Kim, S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40
차량 FoD 구독 서비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율주행 및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비교 분석 = Influence of the characteristics of vehicle FoD subscription service on intention to use : Comparative analysis of autonomous driving function and In-vehicle infotainment serviceslink

김승현;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41
차량 공유 서비스 참여 의지에 관한 연구 : 양면시장의 특수성과 자율주행 서비스의 영향 = Study on the willingness of participation in the car-sharing service : the specificity of the two-sided market and the impact of autonomous driving servicelink

이근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142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안재현; 김명수; 이동주; 박영준; 김창규,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5 - 8, 한국경영과학회, 2004-05

143
초고속 인터넷 시장에서 결합상품 판매의 유인과 사회적 최적 접속료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centive for service bundling and the socially optimal access charge in the broadband internet service marketlink

심성희; Shim,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144
초기 시청시간 패턴 분석을 통한 대흥행 드라마 예측 = Prediction of block-buster drama, through initial viewing-time pattern analysislink

정우창; Chung, Woo-Ch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45
추천 수량과 재 추천을 고려한 사용자 기반 협업 필터링 추천 시스템 = (A) user based collaborative filtering recommender system with inventory and repetitive recommendation considerationslink

박지회;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146
충족적소분석을 통한 유료방송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간의 대체 및 보완관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substitution/complementary relationships between MVPD and OTT service providers through the gratification niche analysislink

신현필; Shin, Hyun-P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147
콘텐츠 포맷이 콘텐츠 상품 평가에 대한 도움도(Helpfulness)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helpfulness of content evaluation : moderating effect of content formatlink

황병순; Hwang, Byeong-S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148
통신서비스 개발과정 분석을 통한 무선인터넷 서비스 개발 전략 = Development strategy for the wireless internet service the analysis of the telecommunications service development processlink

김수현; Kim, Su-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49
통신서비스 사업성분석을 위한 의사결정모형 : CT-2 Service Case

안재현; 박명환; 전덕빈; 김계홍; 김선경; 박대근; 박윤서; et al, pp.178 - 178,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150
플랫폼 산업의 승자독식현상에 영향을 미치는 구조적인 특성에 관한 실증연구 = An empirical study for the generic characteristics influencing "winner-takes-all" phenomenon of platform businesslink

전익진; Jeon, Ik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51
한국의 오픈마켓 양면시장 플랫폼 진입 전략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entrants’ strategies for two-sided platform in Korean Open Marketlink

김민성; Min-Sung K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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