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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313 to 372 of 620

313
Unlocking demand-side flexibility : how information promotes load shifting under dynamic electricity pricing = 동적요금제 하 의사결정관련 정보피드백에 따른 가정용소비자의 전기소비 행태변화 연구link

Kim, Yeonseo; Eom, Ji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14
Usage and abandonment of mobile personal health record systems and patient empowerment = 모바일 개인 건강 기록 시스템의 사용과 유기 및 환자의 주권 강화link

Kwon, Hye-Yon; 권혜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15
Valuation of European options with Monte-Carlo simulation : comparison of Heston model and Geometric Brownian Motion model during the COVID19 market crash period = 몬테 카를로 시뮬레이션을 통한 유럽식 옵션 가격 평가: COVID19 주식 시장 붕괴 시기 시점에서 Heston 모델과 GBM 모델 성능 비교link

Tak, Sungkun; J.Dierker, Mart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16
VKOSPI를 이용한 추계적 변동성과 수익률 점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stochastic volatility and return jumps using VKOSPI indexlink

김선희; Kim, Sun-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17
Voluntary disclosure to moderate the value relevance of greenhouse gas emissions = 탄소배출량과 기업가치 간의 관계와 자발적 환경 공시의 조절효과 분석link

Son, Su min; Eom, Ji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18
VR 기술의 제조공정 도입에 따른 공장 기술직군의 기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 Factors that influence technician’s intent to accept virtual reality technologylink

허영욱;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19
VR 영상의 조회수 결정요인 연구 =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VR video view countslink

김수정;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20
VR 콘텐츠 전략 수립을 위한 VR 콘텐츠 시청 패턴 분석: 마코프 체인 모델 접근 = Dynamic consumption pattern analysis of VR contents: Markov chain modelling approachlink

박창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21
Watching ad or paying premium : (the) optimal design of the online service = 온라인 서비스의 광고 영상 수익과 구독 수익 최적화 모델에 관한 연구link

Lee, Jinhwan; Chung, Hak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22
What happened to them?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adolescent and adulthood experience and environmental attitude and behaviors = 환경 우호적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적 요인에 대한 실증적 분석 : 성장기 추적 데이터를 바탕으로link

Lee, Hyun Ju; Cho, Dae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23
What is a proper energy mix policy to reduce $CO_2$ emissions depending on an economic level? : using the environmental Kuznets curve hypothesis = 경제수준에 따라 이산화탄소를 저감할 수 있는 에너지 믹스 정책분석 : 환경 쿠즈네츠 곡선가설을 기반으로link

Kim, Ji-Won; Park, Sang C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24
What is the expected return on the stock market?Eevidence from korean options data = 옵션 데이터를 이용한 한국 주식 시장의 기대수익률에 관한 연구link

Seong, Hwi-Kyung; Byun, Suk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325
What is your climattitude? Examining the relationship between political events and climate attitude = 정치 및 사회적 이슈가 기후변화 인식에 미치는 영향 - 파리협정을 중심으로link

Park, Jiwon; Cho, Dae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26
What to share matters: the role of emotions as a bonding facilitator in sharing experiences = 함께 하는 경험적 소비에서 유대감을 촉진시키는 정서의 역할link

PARK, HYE LIM; 박혜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27
What would Korea’s 2050 carbon neutrality require? : technology transition and policy implications = 한국의 2050년 탄소 중립 달성을 위한 기술 전환과 정책시사점에 관한 연구link

Kim, Hanwoong; Eom, Ji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28
When and where to give feedback? An empirical analysis of peer reviews in the workplace = 시간과 장소가 동료 평가 점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link

Baek, June-Ha; Cho, Dae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329
When does it work? the effect of a smart meter mobile application on residential electricity consumption = 스마트 미터 모바일 앱이 가구 부문의 에너지 소비에 미치는 영향link

Nam, Dajeong; Cho, Dae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30
When less Is better : the role of consumer belief in service provider's capacity limit on assortment size preferences = 소소익선(少少益善) : 서비스 제공자 역량의 한계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이 서비스 제공 범위 선호에 미치는 영향link

Moon, Jin-Kyung; Lee, Chan Je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31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 =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link

Park, Gun-Ho; 박건호; Jung, Jae-Min; 정재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32
Why does a firm's patent cite patent applications of other firms? : exploring the effect of citing a patent application on patent infringement litigation = 기업의 출원 특허 인용이 특허 침해 소송에 미치는 효과 실증 분석link

Choi, Dongwoon; Chang, Sea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33
Why does the high volume return premium exist? = 거래량 충격에 따른 프리미엄 발생 원인에 대한 연구link

Eo, Ji-Won; Kang, Jangk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34
Workload inferred by the physical length = 물리적 길이로 작업부담을 추론하려는 경향link

Moon, Yang Gwun; Lee, Chan Je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35
가격 충격 이후에 주가 수익률과 정보 사이의 관계에 대한 실증 분석 =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tock returns and information after price shocklink

박지형; Park, Ji-H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36
가격이 소비자의 인지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한 변형된 바퀴살 모형에 대한 분석 = Price effect on consumer perceived value in a modified spokes model analysislink

유승원; Yu, Seu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37
가구 및 주거 행태에 따른 가정용 전력수요 예측 모형 = Residential electricity demand forecast model based on household and dwelling characteristicslink

오혁진; Oh, Hyeok-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38
가구 특성에 따른 사적 연금 크기 및 동태적 가입행태 분석 = Analysis on the amount of payment and dynamic insurance behavior of private pension by household characteristicslink

최현준; Choi Hyeon-J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39
가상 인간에 대한 소비자의 일차적인 반응과 그것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onsumers’ response to virtual humans on brand image and purchase intentlink

이민경;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40
가상통화거래소의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계정 및 자산의 보호 전략 = (The) strategy for the account and asset protection to improve the reliability of the crypto currency exchangelink

이윤주; 한인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41
가전제품 온라인 구매 고객의 구매 여정 단계별 디지털 고객경험 분석 = Digital customer experience in online channels by purchase journey phases of home appliance customerslink

강성권; 정재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42
간편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와 이용에 관한 연구 :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acceptance and use of simple payment service : based on the UTAUTlink

김지원; 강금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43
강요된 초과근무와 심리적 계약 위반 = Forced overtime work and psychological contract violationlink

이호중; Lee, Ho-Jo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44
개발도상국 전자정부 수준 진단 평가지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valuation indicator of e-government level in developing countrieslink

김정훈;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45
개별 주식 수익률의 횡단면 동조성을 이용한 국내 주식시장의 쏠림현상 연구 = (A) new measure of herd behavior in equity markets based on synchronous stock price movements: evidence from Korealink

최유나; 이규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46
개인 성향과 이미지 분석 기반 스마트폰 고객 분류에 대한 실증 연구 : 인스타그램 데이터를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n smartphone user segmentation based on personality traits and image analysis : focusing on Instagram datalink

권정호; 오원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47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 의도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사용 전, 후 지각하는 가치 비교를 중심으로 = (An) exploratory study on intention to use personal could service : comparison of before and after uselink

민경회;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48
개인의 특성과 인지된 에이전시가 챗봇 사용자 경험에 미치는 영향 : 뉴로 연구방법론과 설문을 통한 연구 = Individual differences and perceived agency on chatbot user experience : based on physiological responses and self-report datalink

홍민화;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49
거시경제 지표와 위험프리미엄 예측 : 공매도 지수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macro variables on equity premium predictability: concentrating on aggregate short interest indexlink

이도결; 조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50
게임 트랜스미디어의 지속 이용 및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K-POP 사례 분석- = (A) Study on intent to continue to use and purchase intent in game-centric transmedia: focused on K-POPlink

강현영;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51
결제 과정 디자인 간소화가 소비자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Impact of simplified payment process design on consumer buying behaviorlink

임웅빈; 김민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52
경쟁 관계에 있는 두 영화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 영화 산업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two movies in competition: korean movie industrylink

이승렬; Lee, Seung-Ry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53
고가 가전 소비자의 오프라인 채널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요인 분석 연구 : 정보 탐색 과정을 중심으로 =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offline-channel selection when purchasing high-priced home appliances : focusing on information search processlink

임영진;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54
고객 데이터 플랫폼 도입 요인에 관한 연구 : 국내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main adoption factors of customer data platform: focused on cases of Korean companieslink

배진현; 조대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55
고객의 대중교통 카드 사용 패턴에 따른 이탈 예측 실증 연구 = (An) empirical analysis on churn prediction using customers' transit card usage patternslink

정윤정; 오원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56
공공자전거 이용 분석을 통한 성과측정, 수요예측과 보충모형 = Measuring performance, forecasting demand, and optimizing relocation for public bicycle system : an analysis of Daejeon Tashu userslink

장정훈; Jang, Jung 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57
공급업체 기업능력과 언더독/탑독 포지셔닝이 제조업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supplier's corporate ability and underdog/top-dog positioning on manufacturer's company evaluationlink

강현진; Kang, Hyun-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58
공매도 규제정책이 한국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분석 = An empirical study on the effect of short-sales constraints in the Korean Stock Marketlink

고석범; Ko, Suk-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59
공매도 제한이 가격 발견과 주식 수익률의 분포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 = The impact of short-sales constraints on the price discovery and the distributional characteristics of stock returnslink

정찬호; Jeong, Cha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60
교통카드 데이터 기반 최적 버스 배차간격 설정모형 개발 = Improvement of optimal bus scheduling model based on transit smart card datalink

박명근; Park, Myungke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61
구루가 쏠림 현상에 주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Guru effect on herd behaviorlink

강형묵; Kang, Hyeong-M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62
구매 간격의 ARIMA 모형 접근 = ARIMA approach of interpurchase timelink

윤성욱; Yoon, Su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63
구매 유형에 따른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스마트 스피커 시장에 대한 계량적 분석 =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according to the purchase typeslink

차승용;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64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on social commerce buying environmentlink

최소영; Choi, So Y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65
구조적 변화 감지 과정이 포함된 페어트레이딩 알고리듬의 성과분석 = Analysis of pairs trading algorithm’s performance with implementation of structural changes detection procedurelink

정인곤; Jung, In-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66
국내 TV VOD 이용자의 OTT 서비스로의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intention to switch to OTT service of domestic TV VOD userslink

이은영;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67
국내 스타트업 매출 및 가치에 영향을 끼치는 클라우드 도입 결정 요소 분석 연구 = Identifying Korean startup’s key cloud adoption factors and analyzing influence on the performance and valuelink

이준우; Lee, Ju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368
국내 정부출연연구기관들의 개도국 기후기술에 대한 역량강화 사업 성과 평가요소 개발 = Performance evaluation element development of climate technology capacity building projects by government-funded research institutes for developing countrieslink

하현우; 박상찬; Park, Sangchan; 장대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69
국내 제약 산업에서 살펴본 CEO의 전공과 2세 경영이 기업의 R&D 투자비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 = Effects of CEOs’college majors and founder-family ties on R&D intensity : evidence from Korean pharmaceutical companieslink

박재형; 이지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70
국내 주식시장에서의 모멘텀과 과거성과의 수익률 예측력에 관한 실증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the momentum and predictive power of past performances in korean stock marketlink

차영상; Cha, Young-S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71
국제 탄소세의 도입이 에너지 수입의존도가 높은 경제의 후생에 미치는 영향 = Global carbon tax on the welfare of an economy with high dependence on imported energylink

백소성; 김형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372
그레인저 인과관계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주택가격지수 전이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housing price index transition based on granger causality networklink

최기훈; 이규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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