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 Observer-based multivariable control of gear shift for parallel hybrid electric vehicles with dual-clutch transmission =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장착된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추정기 기반 다변수 변속 제어link Kim, Sooyoung; Choi, Sei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44 | Parity space 방법을 통한 EMB 고장 진단 알고리즘 개발 성시현; 최세범; 현동운,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05-24 |
45 | Performance improvement of low bandwidth active suspension system by road disturbance preview control = 예견 제어를 통한 저대역폭 능동 현가장치 시스템의 성능 향상에 관한 연구link Sadek Sayed Kamal, Ahmed Ehab; Choi, Sei 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46 | Real-time optimization of gear shift trajectories and robust control strategy for electric vehicles with dual clutch transmission =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장착된 전기차량의 실시간 변속 레퍼런스 최적화 및 강건 제어 전략link Lee, Taeheon; 이태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47 | Robust model predictive control using optimized Laguerre functions: Application to autonomous articulated vehicles = 최적화된 라게르 함수를 사용하는 강건한 모델 예측 제어: 자율 주행 굴절 차량에의 적용link Jeong, Dasol; 정다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48 | Robust predictive control based on multi-point linearized model for high-speed path tracking control = 고속에서의 경로 추종을 위한 다점 선형화 모델 기반 강건 예측 제어link Lee, Jonghyup; Choi, Sei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49 | Rollover prevention control using integrated rollover index based on model prediction = 모델 예측 기반 통합 전복 인덱스를 이용한 차량 전복 방지 제어link Kim, Dae-Il; 김대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50 | Scanning Road Surface for Preview System using Ultrasonic Sensors 김민현; 최세범, 2016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6-05-20 |
51 | Sliding mode observer를 통한 Brake-by-wire 차량의 제동 토크 고장 진단 알고리즘 개발 성시현; 최세범; 현동윤,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11-20 |
52 | Study on gear shift control based on multivariable MPC for optimization of shift performance of a transmission vehiclelink Park, Jinrak; Choi, Seibum; et al, 2021 |
53 | Study on situation awareness for autonomous driving safety in the mixed trafficlink Hwang, Yunhyoung; Choi, Seibum; et al, 2021 |
54 | System Modeling and Control of a Clutch Actuator System for Dual Clutch Transmissions 최세범; Kim, Jinsung; Lee, Heerak; Kang, Jiwoo; Hur, Mandae, 한국자동차공학회 2011 정기학술대회, pp.1253 - 1257, 한국자동차공학회, 2011-11-23 |
55 | (The) design of a self-energizing brake system using non-circular gears = 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 설계link Kim, Sung-Ryong; 김성룡;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56 | (The) development of robust control logic for electronic wedge brake and adaptation scheme for pad friction-coefficient estimation = Electronic wedge brake의 강인제어 및 브레이크 패드 마찰계수 추정을 위한 적응제어 기법의 개발link Hwang, Yun-Hyoung; 황윤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57 | TIRE WEAR MEASUREMENT DEVICE USING TIRE BENDING STIFFNESS VARIATION AND TIRE WEAR MEASUREMENT METHOD USING SAME 최세범; 김민태; 이호종; 정다솔; 이종협 |
58 | Torque estimator-based control of gear shift for shift performance increase on automatic transmissions of heavy-duty vehicles = 중부하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변속 성능 향상을 위한 토크 추정 기반 변속 제어link Choi, Hyunseok; Choi, Sei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59 | Torque observer-based control of self-energizing clutch actuator for dual clutch transmission = 듀얼 클러치 변속기용 자기강화클러치 액추에이터의 토크 관측기 기반 제어link Oh, Jiwon; 오지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60 | 가속도 센서 기반 지능형 타이어를 이용한 타이어 마모 추정 김승택; 정다솔; 최세범; 이호종; 김민태,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0-06-25 |
61 | 가속도 센서가 장착된 지능형 타이어를 통한 각 바퀴 하중 추정 정다솔; 이종협; 최세범; 김민태, 2018 대전세종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5-25 |
62 | 건설기계용 터보차져 디젤엔진 모델링 및 모델 기반 슬라이딩 모드 제어기 설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turbocharged diesel engine modeling and robust model based sliding mode controller designlink 윤영식; Yoon, Young-Si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63 | 계단을 슬라이드 방식으로 이동할 수 있는 유모차 최세범; 오지원; 고태경; 권성희; 김지유; 박자강; 임현택, 2014-12-10 |
64 | 고이득 관측기를 이용한 서스펜션 상대속도 추정 김병준; 정기철; 최세범,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05-24 |
65 | 공회전 정지시간의 연장을 위한 차량의 엔진제어 시스템 및 그 방법 최세범; 정호진; 조광현, 2014-04-09 |
66 | 굴절버스의 진동특성 분석 및 모델링 고건희; 최세범,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0-07-03 |
67 | 기계적 링크로 연결된 버스 시스템 및, 그러한 버스 시스템의 제어 장치 및 방법 최세범; 이종협 |
68 | 기구적 자기강화 작용을 이용한 수동 휠체어 이동 보조 장치 최세범; 김민현 |
69 | 긴급 충돌 회피를 위한 비선형 모델 예측 제어 기반 조향 및 브레이크 통합 제어 김승택; 최세범, 2022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2-11-18 |
70 | 길이 가변형 차량용 충격 흡수 장치 성형진; 최세범; 진효민, 2011-03-09 |
71 | 노면경사 추정을 통한 차량중량 추정 정확도 개선 가한선; 최세범, 2016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6-11-17 |
72 | 노면의 경사도 및 차량의 무게중심 실시간 측정 방법 및 그 장치 최세범; 김민현 |
73 | 능동 현가장치 예견 제어를 위한 다중 초음파 센서 기반 3차원 도로 노면 추정 박진락; 최세범, 2016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6-11-17 |
74 | 능동 현가장치 예견 제어를 위한 초음파 배열 센서 기반 도로 노면 추정 = Estimation of longitudinal profile of road surface using ultrasonic array sensor for preview control of active suspensionlink 문해니; Mun, Haen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75 | 단계적 충돌 유형 구분에 따른 강인한 충돌 알고리즘 설계 조광현; 최세범; 강석창; 신경재, KSAE 2009 Annual Conference,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6 |
76 | 대트럭 보조 브레이크 시스템을 위한 브레이크 잠김 방지 시스템 오지열; 최세범, 2023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 지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3-05-12 |
77 | 대화형 수동 변속기를 갖는 하이브리드 차량 및 이의 제어 방법 윤용산; 최세범; 김경수; 김선제; 송치웅; 손희운, 2015-05-07 |
78 |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장착된 차량의 클러치 및 구동축 토크 추정 김수영; 최세범, 2017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7-05-19 |
79 |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변속 레퍼런스 실시간 최적화에 관한 연구 = Real time optimization of gear shift reference for dual clutch transmissionlink 이태헌;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80 |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변속 성능 향상을 위한 슬라이딩 모드 제어기 개발에 대한 연구 = A design of sliding mode controller for shift performance improvement of dual clutch transmissionlink 조이형; Cho, Lee-H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81 | 듀얼클러치 변속기의 최적화된 레퍼런스 생성 이태헌; 최세범, 2017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7-11-16 |
82 | 멀티 모델 추정기를 활용한 3륜 틸딩 차량의 노면 경사각 추정 정기철; 최세범, 2018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6-08 |
83 | 멀티모달 센서퓨전 기반 차량 주행 기록 복원 전진환; 황윤진; 최세범, 2023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3-05-26 |
84 | 멀티모달 센서퓨전 기반의 강건한 차량 경로 재구성 및 매개변수화된 차선 지도 구축 = Robust vehicle trajectory reconstruction and parameterized lane map generation via multi-modal sensor fusionlink 전진환;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85 | 모델 예측 제어 기반 자동변속기 락업 클러치의 최적 슬립 제어 전략 = Optimal slip control strategy of lock-up clutch in automatic transmission based on model predictive controllink 이해우;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86 | 모델 통합을 이용한 강인한 차량 Side-Slip Angle 관측기 설계 손현우;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20 |
87 | 무인자율주행차량 개발 및 운동계획법 연구 이웅희; 조광현; 진효민; 문상우; 윤상열; 심현철; 최세범, 한국자동제어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 한국자동제어학회, 2010-04 |
88 | 복잡한 도로 상황에서의 환경인식 및 충돌회피 가능한 무인자율주행차량 개발 이웅희; 윤상열; 심인욱; 신승학; 최종원; 오지원; 심현철; et al, 로봇과 인간, 한국로봇학회, 2013-04 |
89 | 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의 강인제어 기법 개발 = The development of robust control logic for self-energizing brake system using noncircular gearslink 박희람; Park, Hee-Ra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90 | 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의 강인제어 로직 개발 박희람; 최세범; 김주곤; 김명준,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정기학술대회, pp.1642 - 1650,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5 |
91 | 비 구형 기어를 이용한 자기강화 브레이크 시스템의 적응제어 박희람; 최세범; 최성진; 전광기; 황현수,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 부문종합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05-07 |
92 | 비례제어가 가능한 볼-램프 클러치 장치 최세범; 김동현; 정기철 |
93 | 비선형 감쇠기를 이용한 현가 시스템 개선에 관한 해석적 연구 = An analytical study for improving vehicle suspension system by adopting a nonlinear damperlink 최세범; Choi, Sei-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7 |
94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급전용 모듈 조동호; 서인수; 이흥열; 이준호; 양학진; 윤대훈; 박영규; et al, 2011-08-04 |
95 | 비접촉 자기 유도 충전 방식의 전기자동차 집전모듈 조동호; 서인수; 이흥열; 이준호; 양학진; 윤대훈; 박영규; et al, 2011-05-02 |
96 | 세미-액티브 3륜 틸팅 차량을 위한 노면 추정 및 제어 = Road angle estimation and control for three wheeled semi-active tilting vehiclelink 정기철;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97 | 수동 휠체어에 탈부착 되는 전동 보조기 최세범; 정호진; 권도훈; 김태현; 도학기; 이현주; 정종호, 2019-04-22 |
98 | 스키드스티어 차량의 경로추종을 위한 모델기반 적응 제어기 설계 강정훈; Yoon, Yong-San; 최세범; 임경빈; 허진욱; 강신천, 2007 로봇워크샵, 국방과학연구소, 2007-11-20 |
99 | 슬라이딩 모드 제어기법을 이용한 무단변속기의 슬립과 기어 비 동시 제어 = Slip and gear ratio simultaneous control of a 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 using sliding mode controllink 김광희; Kim, Kwang-H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100 | 습식 클러치 특성 시험 장치 설계 신승인; 최세범, 2021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 지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1-05-13 |
101 | 시스템 변화를 고려한 전동식 브레이크의 클램핑력 추정 = Clamping force estimation of electro-mechanical brake considering change of systemlink 박기서; Park, Gi Se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02 | 액체 필터를 이용한 진공청소기 최세범; 오지원, 2017-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