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A study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nd evaluation model for public service innovation = 공공서비스 혁신을 위한 고객관계관리 및 평가 모델에 관한 연구link Kim, Tae-Hyun; 김태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2 | A study on integrated technology roadmap for efficient weapon systems acquisition = 효율적인 무기체계 획득을 위한 통합 기술 로드맵 작성에 관한 연구link Park, Sung-Je; 박성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3 | (A) study on CRM marketing through electronic commerce based on infomediary under the extended enterprise : application to the financial industry = Extended enterprise 환경하에서 infomediary 기반의 전자상거래를 통한 CRM
marketing에 관한 연구 : 금융업에의 적용link Roh, Hyun-Woo; 노현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4 | (A) study on esstablishment of business excellence model for loyalty management in service industry = 서비스 산업에서의 비즈니스 엑셀런스 모델 구현을 위한 로열티 경영에 관한 연구link Yun, Ui-Tak; 윤의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5 | (A) study on making technology roadmap attributed to the information of patent = 특허 정보를 사용한 기술 로드맵 작성에 관한 연구link Lee, Ji-Na; 이지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6 | (A) study on network panel data management system for public sector: operation of panel data and strategies for service quality improvement = 공기업의 네트워크 패널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패널 데이터 운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 전략에 관한 연구link Lee, Min-Jung; 이민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7 | (A) study on next generation business models of B2B EC using integration of artificial intelligence tools and qualitative reasoning = 인공지능 도구와 질적 추론의 통합을 이용한 기업간 전자상거래의 차세대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연구link Yu, Song-Jin; 유성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8 | (A) study on operational CRM based on new channel in U-commerce and its application to insurance industry = 유커머스의 신채널에 기반한 operational CRM 에 대한 연구 : 보험업에의 적용link Suh, Jong-Hwan; 서종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9 | (A) study on patent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its extension to technology roadmap for service industry R&D strategy = 특허정보 시각화 및 서비스 산업 R&D 전략을 위한 기술로드맵에의 확장에 대한 연구link Suh, Jong-Hwan; 서종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10 | (A) study on strategy planning and deployment of the busienss-to-business electronic commerce in primary industry = 일차 산업에서의 기업간 전자 상거래 전략 수립 및 전개link Choi, Minn-Seok; 최민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11 | (A) study on supply chain management model based on critical database = 핵심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공급사슬관리모형에 관한 연구link Kim, Tae-Han; 김태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12 | Agent based merchandise management as a new supplying strategy of retailers in the business to business electronic commerce = 기업간의 전자 상거래에서 새로운 공급전략으로써의 에이전트 기반 상품 관리link Park, Jae-Heon; 박재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13 | Applying data mining tools for database marketing based on hotel data mart on the intranet = 호텔 critical database 구축을 통한 intranet에서의 호텔 data mart 구현과 database marketing에로의 활용 연구link Ha, Sung-Ho; 하성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14 | Collaborative CRM : Channel management in information-based electronic commerce = 협업 CRM : 정보기반의 전자상거래에서의 채널 관리link Bae, Sung-Min; 배성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15 | Content management systems based on topic maps technologies and their application to defense acquisition management = 국방 획득관리를 위한 토픽 맵 기반의 컨텐츠 관리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link Kim, Young-Gil; 김영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16 | CRM을 응용한 제품개발 과정의 엔지니어링 정보 관계성 관리 방법론 = The CRM-applied methodology of engineering information relationship management in product development processlink 김수진; Kim, Su-Jin; 서효원; 박상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17 | Customer analysis based on VOC : insurance business case = VOC에 기초한 고객분석 : 보험업 중심으로link Pyon, Chong-Un; 변정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18 | Customer service index와 customer orientation index의 연계 분석 및 SLA를 통한 서비스 품질 고도화 전략에 대한 연구 = Service quality improvement strategy based on the analysis between CSI and COI using SLAlink 임지연; Lim, Ji-Yo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19 | Decision support system (DSS) for zero day attack response = 제로데이 공격 대응을 위한 의사결정지원시스템에 관한 연구link Kim, Huy-Kang; 김휘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20 | e-Learning 환경 하의 지식 기반 DFSS에 대한 연구 = Knowledge-based design for six sigma under e-Learning environmentlink 진재훈; Jin, Jae-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21 | Employee service index 와 customer satisfaction index, key process indicator 의 연계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 = Service quality management strategy based on the ESI-CSI, ESI-KPI matrix analysislink 배성욱; Bae, Sung-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22 | Enhancements to the data mining process : a contingent approach with memory and neural network based learning system = 데이터 마이닝 프로세스의 상황적 방법론과 사례기반 추론-신경회로망의 통합적 이용에 대한 연구link Shin, Chung-Kwan; 신정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23 | Framework of uCRM based on Context-aware characteristics of U-commerce and personalization service using contextual data = 유커머스의 컨텍스트-인지 특성에 기반한 유비쿼터스 고객관계관리모형 및 컨텍스트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서비스에 관한 연구link Im, Kwang-Hyuk; 임광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24 | Information asset creation and utilization based on data warehouse and mining under electronic commerce environment = 전자상거래 환경에서의 데이터 웨어하우스와 마이닝에 기반한 정보자산의 생성과 활용link Kim, Tae-Han; 김태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25 | Integrated view of business-to-business electronic commerce based on intelligent agent and data mining = 지능형 에이전트와 데이터마이닝 기반 기업간 전자상거래 통합 모형link Ha, Sung-Ho; 하성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26 | Intelligent manufacturing system design and its adaptation to electronic commerce : semiconductor adaptive sampling system based on data mining and intelligent agent = 지능형 제조시스템 설계 및 전자상거래에의 적용 : 데이터 마이닝과 지능형 에이전트 기반 반도체 순응형 샘플링 시스템link Lee, Jang-Hee; 이장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27 | Knowledge discovery based on enhanced feature handling methods - mixed features and local feature weighting - and their application to CRM = 일반적인 형태의 자료 처리 및 질의 특성에 따른 가중치법의 지능적인 자료 처리 방법에 기반한 지식 추출 과정 및 고객관계관리에의 적용link Park, Jae-Heon; 박재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28 | QCMS에 기반한 대외평가 관리와 내부관리 및 리서치업에의 적용 = External evaluation management and internal management based on QCMS : application to the research enterpriselink 김철영; Kim, Chul-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29 | RFM 분석 방법론을 통한 지능적인 서버기반 침입탐지 시스템 = Host based Intelligent IDS with RFM analysis methodologylink 김휘강; Kim, Huy-K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30 | Segmented CRM strategy via customer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its extension to business convergence = 시각화를 이용한 세분화된 고객관계관리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컨버전스에의 적용link Woo, Ji-Young; 우지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31 | Service Innovation based on the Integrated Knowledge of Customers and Internal Business Processes = 고객 및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지식 통합에 기반한 서비스 혁신에 관한 연구link Pyon, Chong-Un; 변정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32 | Service operation에서의 VOC분석을 통한 time based competition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 Establishment of time based competition strategy in service operation using voice of customer(VOC) analysislink 배성민; Bae, Sung-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33 | (The) hybrid modeling of machine learning approaches for intelligent quality system on large-scale of data = 대규모 데이터의 지능품질시스템을 위한 기계학습의 통합모형 구축link Kang, Boo-Sik; 강부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34 | TQM에 입각한 physical side BPR방법론의 수립과 이의 면세점 업무에의 적용에 관한 연구 = Establishment of methodology in TQM based physical side process reengineering and its application to duty-free shop process innovationlink 은진우; Eun, Ji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35 | u-Card : means of delivering ubiquitous services to the residents in the u-city = u-City 환경 내에 유비퀴터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u-Card에 대한 연구link Suh, Jung-Won; 서정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36 | 고객만족지수조사 분석기법 및 고객관계 관리 관점에서의 전략 도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analyzi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 based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link 김혜성; Kim, Hye-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37 | 공간 적응 절차를 통한 웨이퍼 가공 공정의 로버스트한 작업배정 규칙 결정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 산업공학회지, v.23, no.1, pp.129 - 146, 1997-01 |
38 | 공간적응절차를 통한 웨이퍼 가공 공정의 로버스트한 작업배정규칙 결정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지, v.23, no.1, pp.129 - 146, 1997-03 |
39 |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웹 마이닝을 이용한 상품관리 = Merchandise management using web mining in business to customer electronic commercelink 임광혁; Im, Kw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40 | 능동적 로열티 경영을 위한 중요요인 선별 및 지수화 = Differentiation and quantifying of important loyalty factors for active loyalty managementlink 김준우; Kim, Ju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41 |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농산물 전자상거래에서의 공급자 및 고객 관계 관리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S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based on data mining in agricultural products electronic commercelink 김태현; Kim, Tae-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42 | 민첩 대응 생산에 기초한 고객만족 전략과 목표 수립에 관한 연구 : 카메라 산업을 중심으로 = A study on establishing customer satisfaction strategy based on quick response manufacturing : application to the camera industrylink 윤의탁; Yun, Ui-Ta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43 | 시간 요소를 고려한 6시그마: 고객 만족 지수 설문업에의 적용 = Lean six sigma and its application to CSI research firm caselink 정우성; Jung, Woo-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44 | 외부 환경 요소를 고려한 VOC 분석 및 예측 : 보험업에의 적용 = VOC analysis and forecasting considering environmental factors : Insurance business caselink 우지영; Woo, Ji-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45 | 웨이퍼 가공 공정의 신뢰성있는 생산통제를 위한 공간적응절차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 pp.23 - 26, 대한산업공학회, 1996-10 |
46 | 웨이퍼 가공 공정의 신뢰성있는 생산통제를 위한 공간적응절차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논문집, v.0, no.0, pp.23 - 26, 1996 |
47 | 정보자산대장에 기반한 QCMS 및 공기업에의 적용 = QCMS based on information resource registry : application to the public enterpriselink 박지영; Park, Ji-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