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고객관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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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ing prediction performance of customer behavior : applied to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nd credit risk management = 고객행동예측 성과개선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및 신용위험관리에의 적용link

Noh, Hyun-Ju; 노현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11
Modeling and analysis of a dynamic user behavior and social trust relationship for eCRM = 인터넷 기반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사용자의 동적 행위 및 social trust 분석 및 모델링link

Kim, Young-Ae; 김영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12
Multi-criteria decision approaches for technical and managerial issues i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Personalized recommendation, system selection, and rule prioritization = 고객관계관리에서의 기술 및 경영 이슈를 위한 다기준의사결정 접근법 : 개인화 된 상품추천, 시스템 선정, 룰 우선순위 도출link

Choi, Duke-Hyun; 최덕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13
Offline data를 활용한 online 기업의 CRM 사례 연구 : 육아용품 기업을 중심으로 = CRM case study of online company with offline data : a company caselink

한상철; Han, Sang-Ch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4
Three essays on customer network-based CRM in high-tech industry and a strategic adoption of knowledge management system from knowledge marketplace perspective =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한 고객관계관리와 시장관점의 지식경영시스템의 전략적 도입에 관한 연구link

Choi, Ha-Nool; 최하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15
Workflow기반의 agent 시스템을 활용한 PDM과 CRM의 연계 방안 = A study on the integration of PDM and CRM using agent system based on workflowlink

조원준; Cho, Won-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6
고객 이탈방지에 효과적인 멀티 카테고리 상품 추천 방법론

박성혁; 김형수,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v.11, no.3, pp.101 - 112, 2012-12

17
고객 정보 및 지식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관계관리 관점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quality of customer information and knowledge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

정현주; Jung, Hyun-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18
고객관계관리 아키텍쳐 개발 : ㅈ은행 사례 = Developing an architecture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C bank caselink

김남중; Kim, Nam-J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19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고객 세분화 방법론 적용 : L사사례 = Applying customer segmentation methodology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L company caselink

송민영; Song, Min-Young; 이희석; 조형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0
고객유치와 관리에서 비용절감을 위한 CRM 기반의 인터넷 채널의 설계 : buyculture.com 사례 = Design of the CRM based internet channel for the cost reduction in the recruitment and retention : the case of buyculture.comlink

김태훈; Kim, Tae-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21
고객정보관리 활동 충실도가 고객정보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매개효과 분석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proficiency of the customer information management process on the customer information quality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analysislink

윤여중; Yoon, Yeo-Jo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22
국내 금융산업의 CRM(고객관계관리) 현황분석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투신 및 은행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situation analysis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korean financial industry : Investment trust and banklink

남경희; Nam, Ky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3
데이터 마이닝을 활용한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 추천 시스템 개발 = The development of the product recommender system for electronic shopping malls using data mining techniqueslink

안현철; Ahn, Hyun-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4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키텍처 구현 : 의료정보시스템 사례 기반으로 = Developing a data warehouse architecture : a case for medical information systemlink

심경섭; Shim, Kyoung-Sub;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25
비즈니스 모델과 Value configuration에 따른 CRM과 SCM의 전략 : 사례 연구 = CRM and SCM strategy based on business model and value configuration : case studylink

임철순; Im, Cheol-S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6
산업별 고객관계관리의 고객-재무성과 관계

이종대; 정양헌, 회계연구, v.15, no.1, pp.145 - 166, 2010-04

27
성공/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CRM 전략 : A통신사 사례 중심 = Successful CRM strategies through success/failure factors analysislink

문영아; Moon, Young-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8
소매은행에서의 CRM 추진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 4개 소매은행의 사례 비교 분석 = Analysis of CRM implementation and strategies of retail banks in Korealink

김영실; Kim, Young-S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29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충성도 연구: 영화와 연극/뮤지컬의 관람 장소, 관람 행태, 추천 태도 결정 요인 = Research on customer loyalty in the movie and performing art industries: venue, watching and recommendation behavior perspectiveslink

구현주; Ku, Hyun-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0
은행의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에 관한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of bankslink

오종섭; Oh, Jong-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31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ustomers’perceived value of internet banking on customer loyaltylink

김정수; Kim, Jeong-Su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32
전략적 IT관리를 위한 균형성과표 활용방안 = Strategic IT management using balanced scorecardlink

이영석; Lee,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33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로열티 관점에서 = The effect of inform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

김승하; Gim, Seung-Ha; 안재현;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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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센터 내부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델파이 연구

윤재웅; 문정훈; 최영찬, e-비즈니스연구, v.12, no.5, pp.93 - 117, 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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