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 네트워크 구조가 기업 간 지식공유 수준과 속도에 미치는 영향 = Network structure impact on the speed and level of inter-firm knowledge sharinglink 이정훈; Lee, Jeo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56 | 네트워크 상호작용과 미디어 이용동기에 근거한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개발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ethodology for developing digital contents service based on the network interaction and motivation for media uselink 고영석; Ko,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57 | 네트워크 효과 기반 추론모델을 통한 데이터 신뢰성 향상을 위한 메커니즘 디자인 = Mechanism design for data reliability improvement through network-based reasoning modellink 경노겸;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58 | 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8, no.3, pp.1 - 20, 2008-09 |
59 | 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v.2007, pp.121 - 141, 2007 |
60 | 대의명분 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이용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채널효과와 소비자 귀인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it and durability in cause-related-marketing on user behavioral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 of SNS channel and consumer's attributionlink 김기준; Kim, Ki-Jun; 정재민; Jung, Jae-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61 | 대체/보완을 고려한 결합상품 출시 유인과 최적 결합상품가격 방영석; 안재현; 이동주, 2005년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308 - 315, 한국경영정보학회, 2005 |
62 | 대체/보완을 고려한 번들링 유인과 최적 번들링 가격 = Bundling incentive and optimal bundling price with substitution and complementary effectslink 방영석; Bang, Young-S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63 |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대외활동 스펙 보상 민감성 연구 = (A) study on sensitivity to ‘spec’ utilities of extracurricular activities : a choice model approachlink 김병묵;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64 | 데스크톱 위젯을 중심으로 한 e-commerce 개인화 연구 = Personalization in e-commerce : Case study on desktop widgetlink 유주원; Weon, Yoo-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65 | 동영상 UCC 광고 수익에 대한 사례 연구 = A case analysis on the advertisement revenue of video UCClink 남승률; Nam, Seung-Ry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66 | 디스플레이 모니터 사업 경쟁전략 연구 = A study on the competitive strategy of display monitor businesslink 박철우; Park, Chul-Woo; 한민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67 |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프라이버시 이슈와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 방영석; 이동주;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1, no.2, pp.91 - 111, 2009-08 |
68 | 디지털 컨버전스를 활성화 할 수 있는 협상 방법론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negotiation approach to stimulate digital convergence in the telecom industrylink 김재형; Kim, Jae-Hy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69 | 리뷰 피드백 시스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irbnb 사례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review-feedback system on th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 the case of airbnblink 류일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70 |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대한 사용자 저항 연구 : IT 개발자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user resistance to microservice architecture : focused on developer in IT industrylink 노현준;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71 | 메시지 반복의 소진 효과 : 웨어러블 기술의 사용자 경험 = Wear out effect in message repetition : user experience in wearable technologylink 노혜강;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2 | 모바일 IT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숙 정도에 따른 접근 = Analysis of success and failure factors for mobile IT service : A platform business perspectiveslink 윤창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73 | 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0, no.3, pp.21 - 38, 2008-12 |
74 | 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2007 |
75 | 모바일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플랫폼 특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mobile E-learning content platform on the reuse intentlink 나준규; Na, Jun 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76 |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에서 시청 상황이 사용 의도 및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viewing situation on the behavioral intention and usage behavior of mobile video servicelink 박민수;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7 | 모바일게임특성이 모바일게임 사용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mobile game usagelink 한승돈; Han, Sung-D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78 |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시나리오 기반 원가 추정 모형 = Development of a scenario-based cost estimation model for mobility servicelink 천서형;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9 | 무선 랜 서비스 시장에서의 서비스 포지셔닝 전략 = Positioning strategy in the wireless LAN service marketlink 최우석; Choi, Woo-Su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80 | 불확실성 요소를 고려한 한국자동차시장 내 전기자동차 기업전략 개발 프로세스 : 시나리오 플래닝적 접근 = Process for developing corporate strategies for electric vehicles in the Korean automobile market considering uncertainty factors : a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 이상협;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81 | 불확실성 하에서의 신시장 개척을 위한 최적 마케팅 자원 배분 이동주; 안재현,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157 - 160, 한국경영과학회, 2001 |
82 | 불확실한 수요와 기술환경을 고려한 가입자망 진화 의사결정모형 안재현; 차동완; 김도훈, 한국경영과학회 추계 학술대회, pp.239 - 244, 한국경영과학회, 1998-10-01 |
83 |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개념과 경영전략 안재현; 차경천; 전덕빈; 박명환, 2001년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513 - 516, 한국경영과학회, 2001-06 |
84 |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경영전략 안재현; 차경천; 전덕빈; 박명환, 정보통신정책연구, v.8, no.1, pp.21 - 49, 2001-06 |
85 |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활용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연구 = A study of business model for internet of things through business model canvaslink 김미선; Kim, Mi S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86 | 사용자위치에 기반한 무선인터넷 정보의 가치평가모델 개발 및 실증적 연구 = Development of an evaluation model for location-based wireless internet contents and its empirical stydylink 이성재; Lee, Su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87 | 사회연결망이론(Social Network Theory)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개발사와 게임 퍼블리셔간의 관계분석 박봉원;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2008 춘계학술대회, pp.65 -, 2008-06-13 |
88 | 상품특성별 서비스상품 개발프로세스 및 적용사례에 대한 연구 : 이동통신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 A new telecommunications service development process customized by the service characteristics : its developmnet and applications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industrylink 양희일; Yang, Hee-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89 | 서비스 사용경험과 가입매체의 정보전달 풍부성이 하이테크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의 초기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경영과학회 2006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6 |
90 | 서비스 제공자 전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서비스 배타성의 효과 = Determinants of customer intention to switch for service providers : impact of service exclusivenesslink 강현정; Hyun Jung-K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91 | 설문자료를 이용한 국내 PCS 재판매 서비스 수요예측 전덕빈; 박명환; 안재현; 김계홍; 김선경; 박대근; 박윤서; et al, 산업공학(IE INTERFACES), v.13, no.4, pp.619 - 626, 2000-12 |
92 | 성공/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CRM 전략 : A통신사 사례 중심 = Successful CRM strategies through success/failure factors analysislink 문영아; Moon, Young-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93 | 소비자 구매행동이 롱테일 현상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long-tail phenomen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purchasing behaviorlink 배윤수; Bae, Yoon-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94 | 소비자 성향을 고려한 와이브로 서비스 네트워크 투자전략 안재현; 방영석; 이정훈; 김문구; 박종현, 한국경영과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pp.399 - 402, 한국경영과학회, 2005-10 |
95 | 소비자의 상품 가치 평가의 이질성과 유통채널 믹스 전략 방영석; 안재현; 이동주, 한국경영정보학회 통합학술대회, v.2007,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08 |
96 | 소비자의 선호컨텐츠와 디바이스를 고려한 차세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 선호분석: 다속성 중요도평가방법을 중심으로 안재현; 한상필; 방영석; 김문구; 박종현, 2006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
97 |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적 이용 및 아이템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Intention to continue to play and to purchase items in the Social Network Gamelink 정민우; Jeong, Mi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98 | 소셜 미디어 상의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관계혜택이 사용자 참여도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and custo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brand communitieslink 윤호정; Yoon, Ho-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99 | 수요 및 공급 측 사용자 간 공유경제 플랫폼 참여 차이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differences of platform participation intention : two-sided markets perspective in the sharing economylink 신건호;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00 | 수요불확실성 하에서 백본망구축 분석 프레임워크 : 몽골의 사례를 중심으로 = An analytical framework for backbone network deployment under demand uncertainty : a case of Mongolialink 바트자르갈; Purevdorj, Batjarga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101 |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비용추정 천서형; 김동연; 안재현; 박규홍, 디지털융복합연구, v.19, no.11, pp.301 - 313, 2021-11 |
102 |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을 이용한 무선 LAN 사업전략 = Development of wireless LAN strategies through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 천강권; Cheon, Kang-Gu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103 | 시내교환기의 IP 기능 부여를 통한 코넷망의 고도화 방안 = Strategy analysis for enhancing Kornet Network through introducing IP function into local exchangelink 신동근; Sihn, Dong-Ke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104 | 신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초기 기대수준 관리 이상윤; 안재현, 대한산업공학회 & 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춘계학술대회, 대한산업공학회, 2008-05 |
105 | 실물 옵션을 이용한 최적 투자 의사결정 시기 선택 모형 안재현; 이재한; 이동주, 한국경영과학회지, v.26, no.4, pp.83 - 97, 2001-12 |
106 | 실물 옵션을 이용한 확장단계 벤처기업의 가치평가 = Valuing start-up at expansion stage using real option approachlink 이병주; Lee, Byung-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107 | 암호화폐 시장의 비이성과 매스 미디어의 역할 = (The) irrationality of cryptocurrency market and the role of mass media : VAR analysis using news sentiment score and text qualitative analysislink 이강욱;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08 | 오프라인 매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디지털 속성을 활용한 고객 브랜드 태도 제고 = A study on brand communication strategy at offline brand square: the role of digital attributes for positive brand attitudelink 백지연;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09 |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개인화 수준이 소비자의 인식 및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Personalization level on consumer's perception and Ad avoidancelink 김나영; Kim, Na-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110 | 온라인 배너 광고에 대한 시각 주의, 회상, 재인 과정에 대한 연구 = The process of visual attention, recall, and recognition for online banner advertisementslink 변준영; Byun, Joon-young; 안재현;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111 |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김명수;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1 |
112 |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안재현; 이영섭,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3, no.1, pp.171 - 196, 2003-03 |
113 | 옴니채널 활성화에 따른 담배 산업에서의 채널 전략 사례연구 = A case study on the omni-channel strategy of tobacco industrylink 김영태; Kim, Young 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14 | 와이브로서비스와 기존 정보통신서비스간의 대체/보완관계 실증분석 박봉원;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안재현; 김문구, 경영과학, v.22, no.2, pp.35 - 49, 20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