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 세미-액티브 3륜 틸팅 차량을 위한 노면 추정 및 제어 = Road angle estimation and control for three wheeled semi-active tilting vehiclelink 정기철;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97 | 수동 휠체어에 탈부착 되는 전동 보조기 최세범; 정호진; 권도훈; 김태현; 도학기; 이현주; 정종호, 2019-04-22 |
98 | 스키드스티어 차량의 경로추종을 위한 모델기반 적응 제어기 설계 강정훈; Yoon, Yong-San; 최세범; 임경빈; 허진욱; 강신천, 2007 로봇워크샵, 국방과학연구소, 2007-11-20 |
99 | 슬라이딩 모드 제어기법을 이용한 무단변속기의 슬립과 기어 비 동시 제어 = Slip and gear ratio simultaneous control of a 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 using sliding mode controllink 김광희; Kim, Kwang-Hu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100 | 습식 클러치 특성 시험 장치 설계 신승인; 최세범, 2021 한국자동차공학회 대전∙세종∙충청 지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1-05-13 |
101 | 시스템 변화를 고려한 전동식 브레이크의 클램핑력 추정 = Clamping force estimation of electro-mechanical brake considering change of systemlink 박기서; Park, Gi Se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102 | 액체 필터를 이용한 진공청소기 최세범; 오지원, 2017-02-14 |
103 | 양산 차량 센서를 이용한 반 능동적 서스펜션 상대속도 추정 = Relative velocity estimation of semi-active suspension using production in-vehicle sensorslink 김병준;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04 | 에어백 전개를 위한 단계적 충돌 유형 판별 방법 최세범; 조광현(박사); 윤유식; 위성돈; 강석창, 2014-10-01 |
105 | 엔진 시스템의 제어 장치 및 제어 방법 최세범; 진효민 |
106 | 외란 관측기를 이용한 Micro-Mobility 차량의 Steer-by-Wire 제어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 Design of a steer-by-wire control system for micro-mobility vehicle using disturbance observerlink 정상훈;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07 | 외란 관측기를 이용한 Steer-by-Wire 시스템의 강건한 제어기 설계 정상훈; 최세범, 2016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6-11-17 |
108 | 외란 추정기를 이용한 비 구형 기어 브레이크 시스템의 제동 토크 적응 제어 = Adaptive braking torque control of electronic non-circular gear brake system using disturbance observerlink 박희람; Park, Heera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09 | 외란 추정을 이용한 Steer-by-wire 시스템의 모델 기반 제어기 설계 정상훈; 최세범, 2018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6-08 |
110 | 유압 브레이크 내 밸브의 거동이 적용된 휠 압력의 추정에 관한 연구 박기서; 최세범, 2014 한국 자동차공학회 정기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4-11-20 |
111 | 유압 클러치 액추에이터 시스템의 제어를 위한 모델링 김윤태; 최세범,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11-22 |
112 | 자기 강화 메커니즘을 이용한 볼-램프 듀얼 클러치 시스템의 설계, 모델링 및 검증 김진욱; 김동현; 최세범, 2018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11-15 |
113 | 자기 강화 메커니즘을 이용한 클러치 토크 추정 김진욱; 최세범, 2020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0-07-02 |
114 | 자기 강화 클러치 액추에이터 시스템 모델 기반 클러치 토크 추정 및 제어 = Self-energizing clutch actuator system model based clutch torque estimation and controllink 김진욱;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15 | 자기강화 방식 디스크 브레이크 최세범, 2012-04-03 |
116 | 자기강화 원리를 이용한 에어컨 클러치의 설계 김수영; 김새봄;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2015 대전,세종,충청지회 춘계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5-05-08 |
117 | 자기강화 작용을 이용한 수동 휠체어에 탈착 가능한 전동 보조기 최세범; 정호진; 고창훈; 김형규; 박수배; 박한얼; 조원준 |
118 | 자기강화원리를 이용한 디스크 마찰 클러치 장치 최세범; 성형진; 김진성, 2011-02-17 |
119 | 자동변속기 락업클러치의 모델 예측 슬립 제어 Lee, Haewoo; 최세범, 2021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1-11-18 |
120 | 자동변속기가 장착된 궤도차량의 구동계 시스템 파라미터 추정 이태헌; 최세범, 2018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11-15 |
121 | 자동변속기용 유압 클러치 액추에이터의 축약 모델링 = Reduced-order modeling of a hydraulic clutch actuator for an automatic transmissionlink 김윤태;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122 | 적응형 피드-포워드 제어 기법을 이용한 습식 듀얼 클러치 변속기의 유 압 클러치 충전 제어기 설계 정상훈; 최세범; 김진성; 이호영; 고영호,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05-10 |
123 | 전·후륜 브레이크 마찰계수 개별 추정 및 승차감 향상을 위한 제동 제어 = Individual estimation of front and rear brake friction coefficients, and braking control for improving ride comfortlink 이종협;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24 | 전기자동차용 변속기를 위한 새로운 방식의 클러치 기구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new clutch mechanism for the electric vehicle transmissionlink 박승욱; 최세범; Choi, Sei Bum; 김경웅;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125 | 전동식 브레이크 시스템의 클램핑력 센서 교정 및클램핑력 추정 알고리즘 개발 박기서; 최세범; 현동윤,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24, no.3, pp.365 - 371, 2016-05 |
126 | 전방충돌 가속도 센서에 대한 충돌 신호 처리 장치 최세범, 2011-11-01 |
127 | 전자 기계식 브레이크 차량의 승차감을 위한 제동 제어 알고리즘 개발 이종협; 최세범, 2018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6-08 |
128 | 전자 브레이크를 적용한 연료전지자동차 회생제동 시스템의 신뢰성 평가기술 개발 PART2 전광기; 황현수; 최성진; 양동호; 황성호; 박희람;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 학술대회, pp.1364 - 1369,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11-25 |
129 | 정지 구간에서 차량 공회전 방지가 주행 연비에 미치는 영향 최성호; 최세범; 손명희,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년 대전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05-15 |
130 | 지능형 타이어와 차량 동역학을 활용한 사이드 슬립 앵글 및 코너링 강성계수 추정 = Side slip angle and cornering stiffness estimation using intelligent tire and vehicle dynamicslink 김승택;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31 | 지자기 센서 및 GPS를 이용한 효율적 차량 자세 추정 방법 = Cost-effective vehicle attitudes estimation by using magnetometer and GPSlink 황윤진; Hwang, Yoon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32 | 차동기어장치를 이용한 건식 자기강화 클러치 액츄에이터 최세범; 오지원, 2015-04-06 |
133 | 차량 과도 역학 모델링 및 감쇠 자유진동을 이용한 무게중심 높이 추정 = Modeling of vehicle transient dynamics and CG height estimation using free decay responselink 고건희;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34 | 차량 동역학 제어를 위한 강건한 상태 예측기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robust state estimation methods for vehicle dynamics controlslink 손현우; Son, Hyu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135 | 차량구동계 모델링 및 동적 시뮬레이션에 관한 연구 김진성;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 정기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5 |
136 | 차량용 마찰 클러치 토크 예측 방법 및 장치 최세범; 김진성, 2014-05-23 |
137 | 차량용 에어컨 압축기 제어 시스템의 모델링에 대한 연구 = Control system modeling of automotive A/C compressorlink 김새봄;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138 | 차량의 듀얼 클러치 변속제어방법 최세범; 김진성, 2018-05-14 |
139 | 차량의 전방 충돌 가속도 센서의 충돌 신호 처리 장치 최세범; 조광현; 강석창, 2014-04-04 |
140 | 초음파 센서를 이용한 거리 탐색 장치 및 방법 최세범; 김민현; 신승인, 2017-05-26 |
141 | 초음파 신호를 이용한 노면 종류 추정 방법 및 장치 최세범; 김민현; 박진락; 신승인; 박종찬 |
142 | 초음파센서의 장거리 측정을 위한 신호 처리 방법 신승인; 최세범, 2018 대전세종충청지부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5-25 |
143 | 충돌 방지를 위한 오버슈트가 없는 FRACC(Full-range Adaptive Cruise Control) 시스템 설계 고건희; 최세범, 2023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23-11-15 |
144 | 충돌 예측 정보를 반영한 에어백 전개 알고리즘 설계 = Design of an airbag deployment algorithm based on pre-crash informationlink 조광현; Cho, Kwang-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145 | 충돌 전 정보를 활용한 에어백 모듈의 제어 방법 최세범; 조광현; 손현우; 위성돈; 강석창; 윤유식, 2016-07-01 |
146 | 캠리스엔진 밸브엑츄에이터의 동역학 시뮬레이션 및 밸브타이밍 적응제어 남강현;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20 |
147 | 캠리스엔진의 가변 밸브 타이밍에 따른 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김성수;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 정기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5 |
148 | 캠리스엔진의 가변 밸브 타이밍에 따른 성능특성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performance characteristics in camless engine according to variable valve timinglink 김성수; Kim, Seo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149 | 코너 모듈의 스티어 바이 와이어 시스템 센서 고장 진단 = Sensor fault diagnosis of steer-by-wire system in corner modulelink 진현우;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50 | 코너 모듈이 장착된 차량의 타이어 힘 최적화를 위한 새로운 목적 함수 = Novel cost function for tire force optimization on vehicle with corner module systemlink 최호현;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
151 | 클러치 슬립 체결 시 최적화 레퍼런스 슬립 속도 생성 방법 박진락; 최세범, 2019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9-05-10 |
152 | 타이어 가속도 신호의 불규칙성을 이용한 타이어 마모 측정 장치 및 이를 이용한 타이어 마모 측정 방법 최세범; 김민태; 이호종; 정다솔; 이종협 |
153 | 타이어 뉴메틱 트레일 정보를 활용한 횡방향 타이어 노면마찰 계수에 관한 연구 한경석; 최세범,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24, no.3, pp.310 - 318, 2016-05 |
154 | 타이어 다이나믹스를 고려한 종방향 타이어 강성계수 실시간 추정 = Real-time estimation of longitudinal tire stiffness coefficient considering tire dynamicslink 도종용;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55 | 타이어 선회 강성 계수 추정을 통한 차량의 사이드 슬립각 추정 개선에 관한 연구 = Theoretical study on improvement of the vehicle side slip angle estimation by tire cornering stiffness adaptationlink 이진승; 최세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