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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FoD 구독 서비스 특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자율주행 및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비교 분석 = Influence of the characteristics of vehicle FoD subscription service on intention to use : Comparative analysis of autonomous driving function and In-vehicle infotainment serviceslink

김승현;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94
차세대 전자상거래 전망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pp.1 - 13,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1998-05

395
첫 댓글의 방향이 다음 댓글의 방향에 미치는 영향 : 동조 현상을 중심으로 = Conformity in online comments on news and community siteslink

심언우; 정재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96
초기 시청시간 패턴 분석을 통한 대흥행 드라마 예측 = Prediction of block-buster drama, through initial viewing-time pattern analysislink

정우창; Chung, Woo-Ch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397
초기 창업기업의 성공요인 사례연구 = (A) case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early start-upslink

전민영; 한인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98
최적화 에이전트를 위한 사례기반의 자동 모형화

장용식; 이재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323 - 332,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2-05

399
충족적소분석을 통한 유료방송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간의 대체 및 보완관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substitution/complementary relationships between MVPD and OTT service providers through the gratification niche analysislink

신현필; Shin, Hyun-P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00
카드-소셜 데이터 연계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방안 연구 = Card - social data linked customized marketing strategy researchlink

남명기; Nam, Myung 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01
카드뉴스의 한계와 가능성에 관한 연구 = Limitations and potentials of card news : In-depth interviews with journalists and readerslink

김태균; Kim, Tae-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02
컨텐츠 지향적 하이퍼미디어 설계 방법론

서우종; 이희석, 한국경영과학회 1999년 학술대회, pp.557 - 558,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403
콘텐츠 품질 및 이용금액의 불확실성이 모바일 인터넷 확산에 미치는 영향

오정석, 한국경영정보학회, pp.264 - 269, 2006

404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고객센터 상담 유형에 관한 연구 : A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 사례 중심 = Study on type of consultations using keyword network analysis: focusing on a telecom call centerlink

이승환; 강금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405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최고경영자 대상 이러닝 콘텐츠 트렌드 분석 = Text mining-based emerging trend analysis for e-learning contents targeting of CEOlink

김경훈; Kim, Kyung 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06
팀 결속력이 팀-고객 유대 및 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고찰 = The effect of team cohesion on team-client tie strength and team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link

이현정; Lee, Hyun J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407
플랫폼리더십과 리스크 관리 분석을 통한 IT 기업전략의 실패사례 연구 = Case study of it firm failure in platform leadership and risk managementlink

엄준성; Um, June-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408
핀테크에 대한 보안특성이 사용자 저항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on influencing factors for user resistance to security protection in Fintech : focusing on mobile paymentlink

변기업; Byun, Ki-U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409
하이퍼미디어 설계를 위한 네비게이션 메커니즘에 관한 연구

서우종; 이희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pp.122 - 123,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410
학원관리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와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he) theoretical study on the effect of a mobile application's characteristics on the users' continuance intention and the re-registrationlink

박광현;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411
한국 IT 기업의 균형성과표 성과지표 가중치 비교분석

손명호; 유태우; 이희석, 2002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849 - 859, 한국경영정보학회, 20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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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IT서비스 기업의 해외진출 성과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국내외 환경특성과 해외진출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n the factors to international expansion in IT service companies of korealink

한상희; Han, Sa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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