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 Sources and dynamics of trust in the e-marketplace = 이마켓플레이스에서의 신뢰 원천과 다이나믹스에 관한 연구link Kim, Myoung-Soo; 김명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31 | 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보완관계 분석: 와이브로(WiBro) 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박봉원; 이상윤; 방영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304 - 316, 한국경영과학회, 2004-10 |
32 | The effect of ambient and social factors on the impulse purchasing in social commerce = 소셜 커머스에서 환경적, 사회적 요인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link Ju, Jae-Hyeon; 주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33 | The impact of the number of alternatives on online consumer choice = 온라인에서 대안의 수가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link Bae, Yoon-Soo; 배윤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34 | (The) effect of information systems(IS) on health behavior change and its business implicationslink Kyung, Nakyung; Ahn, Jaehyeon; et al, 2021 |
35 | (The) effectiveness of ad personalization based on real-time visual attention : evidence from object detection and eye-tracking = 실시간 시각정보를 활용한 광고 개인화 효과: 물체 감지 및 시선 추적을 활용한 실증적 연구link Kim, Jeongmi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36 | (The) effectiveness of zero-rating strategy on mobile application usage = 제로 레이팅 전략의 효과에 따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 패턴 분석link Kim, Tak-Hu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37 | (The) impact of expectancy disconfirmation on market share : the role of WOM and loss aversion = 기대불일치가 시장점유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구전과 손실회피의 역할을 중심으로link Yi, Sang-Yoon; 이상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38 | (The) impact of IT adoption on user behavior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 정보시스템 도입에 따른 사용자 행태 및 조직 성과에 대한 영향link Park, Yongji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39 | (The) impact of smart speaker adoption on mobile application consumption : an empirical study on music streaming platform = 스마트 스피커의 도입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비에 미치는 영향 :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관한 계량적 연구link Lee, Seungeu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40 | Understanding the customer's cognitive behavior : visual and auditory experiences in smart devices = 고객의 인지 행동에 관한 이해 : 스마트 디바이스상의 시청각 경험을 통하여link Park, Kyuhong; Ahn, Ja-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41 | Validation of the knowledge management stage model : a triangulation approach = 지식경영 성장단계 모형의 실증적 고찰 : triangulation 접근link Lee, Dae-Young; 이대영; Ahn, Jae-Hyeon; Kim, Young-G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42 | VR 콘텐츠 전략 수립을 위한 VR 콘텐츠 시청 패턴 분석: 마코프 체인 모델 접근 = Dynamic consumption pattern analysis of VR contents: Markov chain modelling approachlink 박창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43 |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 =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link Park, Gun-Ho; 박건호; Jung, Jae-Min; 정재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44 | 가입형 서비스 고객선택 결정모형 개발과 그 활용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customer choice model in a continuous purchasing setting and its application to the high-speed internet access servicelink 류호철; Ryu, Ho-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45 | 가입형 정보통신 서비스의 구매 후 고객선택모형 이동주; 안재현; 류호철, Information Systems Review, v.8, no.1, pp.159 - 179, 2006-04 |
46 |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은 언제나 옳은가?: 차량용 앱 개발에서의 스마트폰과의 상호 운용성의 중요성 = Openness of development platform is no big deal : the importance of interoperability with smartphones for developing in-vehicle applicationslink 홍주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47 | 고객욕구에 근거한 통신서비스 유통경로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istribution structure of telecommunication services based on customer needslink 김백곤; Kim, Baek-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48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고객가치분석에 의한 고객유지전략 : 국내 유선전화시장을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customer retenetion strategies from the lifetime value analysis considering customer loyalty : applications on the domestic landline telephone maketlink 문정용; Moon, Jung-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49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유지전략 - 국내 유선통신시장을 중심으로 문정용; 안재현, 한국통신학회, pp.132 - 155, 1999 |
50 | 고객특성과 유통채널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중심으로 = (The) impact of customer demographics and retail channels on purchase decisions : experiences in a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link 신주승;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51 | 구매 유형에 따른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스마트 스피커 시장에 대한 계량적 분석 =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according to the purchase typeslink 차승용;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52 | 국내 프라이빗 뱅킹 고객의 투자 성향 별 특성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한 차별적인 마케팅 방안 연구 = Marketing strategy for private banking service through customer and service satisfaction analysis based on investment preferencelink 김지수; Kim, JI-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53 | 국제표준 인증의 운영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maintenance for international standard on firm performancelink Hong, Jin Eui; 홍진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54 | 기술혁신에 따른 통신서비스 Life Cycle과 CT-2 사업실패 요인분석 전덕빈; 박명환; 안재현; 성백현; 안동혁; 원유진; 이재한; et al, 1999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pp.177 - 177,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
55 | 네트워크 구조가 기업 간 지식공유 수준과 속도에 미치는 영향 = Network structure impact on the speed and level of inter-firm knowledge sharinglink 이정훈; Lee, Jeo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56 | 네트워크 상호작용과 미디어 이용동기에 근거한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개발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ethodology for developing digital contents service based on the network interaction and motivation for media uselink 고영석; Ko,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57 | 네트워크 효과 기반 추론모델을 통한 데이터 신뢰성 향상을 위한 메커니즘 디자인 = Mechanism design for data reliability improvement through network-based reasoning modellink 경노겸;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58 | 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8, no.3, pp.1 - 20, 2008-09 |
59 | 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v.2007, pp.121 - 141, 2007 |
60 | 대의명분 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이용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채널효과와 소비자 귀인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it and durability in cause-related-marketing on user behavioral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 of SNS channel and consumer's attributionlink 김기준; Kim, Ki-Jun; 정재민; Jung, Jae-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61 | 대체/보완을 고려한 결합상품 출시 유인과 최적 결합상품가격 방영석; 안재현; 이동주, 2005년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308 - 315, 한국경영정보학회, 2005 |
62 | 대체/보완을 고려한 번들링 유인과 최적 번들링 가격 = Bundling incentive and optimal bundling price with substitution and complementary effectslink 방영석; Bang, Young-S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63 |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대외활동 스펙 보상 민감성 연구 = (A) study on sensitivity to ‘spec’ utilities of extracurricular activities : a choice model approachlink 김병묵;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64 | 데스크톱 위젯을 중심으로 한 e-commerce 개인화 연구 = Personalization in e-commerce : Case study on desktop widgetlink 유주원; Weon, Yoo-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65 | 동영상 UCC 광고 수익에 대한 사례 연구 = A case analysis on the advertisement revenue of video UCClink 남승률; Nam, Seung-Ry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66 | 디스플레이 모니터 사업 경쟁전략 연구 = A study on the competitive strategy of display monitor businesslink 박철우; Park, Chul-Woo; 한민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67 | 디지털 컨버전스 환경에서의 프라이버시 이슈와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 방영석; 이동주;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1, no.2, pp.91 - 111, 2009-08 |
68 | 디지털 컨버전스를 활성화 할 수 있는 협상 방법론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negotiation approach to stimulate digital convergence in the telecom industrylink 김재형; Kim, Jae-Hy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69 | 리뷰 피드백 시스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Airbnb 사례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review-feedback system on th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 the case of airbnblink 류일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70 |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대한 사용자 저항 연구 : IT 개발자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user resistance to microservice architecture : focused on developer in IT industrylink 노현준;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71 | 메시지 반복의 소진 효과 : 웨어러블 기술의 사용자 경험 = Wear out effect in message repetition : user experience in wearable technologylink 노혜강;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2 | 모바일 IT 서비스의 성공과 실패 요인 분석 :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숙 정도에 따른 접근 = Analysis of success and failure factors for mobile IT service : A platform business perspectiveslink 윤창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73 | 모바일 게임의 시장 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0, no.3, pp.21 - 38, 2008-12 |
74 | 모바일 게임의 시장성공 요소: 게임 장르별 차이와 출시 후 시간 경과에 따른 변화 이상윤; 김문용; 한승돈; 안재현, 한국마케팅학회 2007년 추계 학술대회, 2007 |
75 | 모바일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플랫폼 특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mobile E-learning content platform on the reuse intentlink 나준규; Na, Jun 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76 |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에서 시청 상황이 사용 의도 및 사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viewing situation on the behavioral intention and usage behavior of mobile video servicelink 박민수;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7 | 모바일게임특성이 모바일게임 사용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mobile game usagelink 한승돈; Han, Sung-D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78 | 모빌리티 서비스를 위한 시나리오 기반 원가 추정 모형 = Development of a scenario-based cost estimation model for mobility servicelink 천서형;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79 | 무선 랜 서비스 시장에서의 서비스 포지셔닝 전략 = Positioning strategy in the wireless LAN service marketlink 최우석; Choi, Woo-Su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80 | 불확실성 요소를 고려한 한국자동차시장 내 전기자동차 기업전략 개발 프로세스 : 시나리오 플래닝적 접근 = Process for developing corporate strategies for electric vehicles in the Korean automobile market considering uncertainty factors : a scenario planning approachlink 이상협;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81 | 불확실성 하에서의 신시장 개척을 위한 최적 마케팅 자원 배분 이동주; 안재현,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157 - 160, 한국경영과학회, 2001 |
82 | 불확실한 수요와 기술환경을 고려한 가입자망 진화 의사결정모형 안재현; 차동완; 김도훈, 한국경영과학회 추계 학술대회, pp.239 - 244, 한국경영과학회, 1998-10-01 |
83 |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개념과 경영전략 안재현; 차경천; 전덕빈; 박명환, 2001년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513 - 516, 한국경영과학회, 2001-06 |
84 | 브리징 통신서비스의 경영전략 안재현; 차경천; 전덕빈; 박명환, 정보통신정책연구, v.8, no.1, pp.21 - 49, 2001-06 |
85 |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활용한 사물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연구 = A study of business model for internet of things through business model canvaslink 김미선; Kim, Mi S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86 | 사용자위치에 기반한 무선인터넷 정보의 가치평가모델 개발 및 실증적 연구 = Development of an evaluation model for location-based wireless internet contents and its empirical stydylink 이성재; Lee, Su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87 | 사회연결망이론(Social Network Theory)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개발사와 게임 퍼블리셔간의 관계분석 박봉원; 안재현, 한국경영정보학회 2008 춘계학술대회, pp.65 -, 2008-06-13 |
88 | 상품특성별 서비스상품 개발프로세스 및 적용사례에 대한 연구 : 이동통신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 A new telecommunications service development process customized by the service characteristics : its developmnet and applications in the mobile telecommunications industrylink 양희일; Yang, Hee-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89 | 서비스 사용경험과 가입매체의 정보전달 풍부성이 하이테크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의 초기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경영과학회 2006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