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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2398 to 2417 of 2436

2398
하우넷 기반 은유 온톨로지 구축 = Construction of metaphor ontology based on HowNetlink

안동근; An, Dong-Gun; 최기선;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2399
학교 장면에서 교사의 상업용 온라인 게임 활용 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도영임; 김지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v.32, no.4, pp.113 - 124, 2019-12

2400
학습 동기 향상을 위한 협동학습기반의 게임화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 A gamified English learning application design research for improving learners’learning motivationlink

최원규; Choi, WonK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401
학습자 중심의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텐저블 유저 인터페이스 연구 = A study on tangible user interface with learner-centered design approachlink

이요한; Lee, Jo-h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402
한국 공동체의 구조적 분화

이원재, 사회연구, v.16, no.1, pp.47 - 90, 2015-06

2403
한국 전통춤의 전승 및 보급을 위한 이러닝 시스템에 관한 연구

이종욱; 이지현, 한국HCI학회 논문지, v.12, no.3, pp.5 - 11, 2017

2404
한국문화유산데이터모델(KCHDM)을 기반으로 한 역사유적정보의 시맨틱 구조 구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constructing semantic structure of historic site information by implementing KCHDM : focusing on achasan Koguryo historic sitelink

서주희; Suh, Ju 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405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

장민정; 정선진;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20 학술대회, pp.49 - 59,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20-07-07

2406
한국어 동시조음 모델에 기반한 스피치 애니메이션 생성

장민정; 정선진;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6, no.3, pp.49 - 59, 2020-07

2407
한글의 창제원리를 기반으로 한 인터랙티브 키네틱 한글 타이포그래피: 동적변화에 따른 사용자 감정변화를 중심으로 = Interactive dynamic Hangul typography based on the Hangul design principles: a study on the reflection of user’s emotion according to kinetic variationlink

김은수; Kim, Eun-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408
해석적 전시 디자인을 위한 인터랙션 모델 = A study on the interaction model for the interpretive exhibition designlink

이소형; Lee, So-Hyeong; 원광연; Wohn, Kwang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409
핸드드립 방식 커피 추출을 도와주는 시청각적 피드백 시스템 디자인

이주영; 박진우; 이지호; 우운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한국HCI학회, 2016-01

2410
행성 규모 지리 정보의 실시간 시각화를 위한 다계층 4-8 타일 구조의 구축

진종욱; 원광연, 한국지리정보학회지, v.9, no.4, pp.12 - 21, 2006-12

2411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협업 방법

우운택; 노승탁; 여휘숑

2412
현대예술의 장르에 따른 미술관 관람객의 작품 설명 정보 수용 연구 = A study on acceptance of artwork interpretative information by visitors according to the genre in contemporary artlink

이태하; Yi, Tae Ha; 시정곤; Shi, Chung K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413
현실 객체의 물리적 동작-증강 현실 상호작용형 전자책 시스템 및 구현 방법

우운택; 길경원; 김재인; 시정곤; 이형묵, 2015-08-04

2414
현실물체와 가상캐릭터간의 상호작용을 지원하는 증강현실 시스템

오세진; 강창구; 우운택, HCI 2011, pp.4 - 6, 한국HCI학회, 2011-01-26

2415
협업 네트워크에서의 네트워크 닫힘이 개인성과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 of network closure in collaboration network on performance : time-series network analysis in league of legendslink

여찬구; Yeo, Chan-K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416
협업 환경을 위한 Enhanced Access Grid System

이영호; 김종원; 정재헌; 우운택; 변옥환, 한국통신학회 2002 추계 학술대회, pp.298 - 301, 한국통신학회, 2002-11-23

2417
혼합현실 네트워크의 객체 간 근접성 분석방법 및 장치

이지현; 장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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