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Media Management((구)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 by Title 

Showing results 256 to 275 of 420

256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대한 사용자 저항 연구 : IT 개발자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user resistance to microservice architecture : focused on developer in IT industrylink

노현준;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57
만성질환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구현: 매체 풍요도를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mobile healthcare application for chronic disease: Focused on media richnesslink

류시두; Ryu, Si-D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58
모델 리파지토리를 이용한 기업지식경영

정재우; 이희석,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673 - 682, 한국경영정보학회, 1998

259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요인 분석 = Analysis on the viewing intention of mobile personal casting by using hedonic-motivation system adoption modellink

임재완; Lim, Jae 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60
모바일 게임 내 아이템 편취에 관한 연구 : 죄책감, 수치심, 사회적 영향을 중심으로 = (A) study on obtaining items from mobile games by fraud : focusing on guilt, shame, and social influencelink

민동휘; 박병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61
모바일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플랫폼 특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mobile E-learning content platform on the reuse intentlink

나준규; Na, Jun 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62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가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태국 LINE 사용자 대상으로 = An exploratory study on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 on flow in a mobile messenger : focused on LINE users in Thailandlink

이현정; lee, hyunj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63
모바일 부동산 정보 사이트에서 정보 시각화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s of information visualization on continuous intention to use in the mobile real-estate information siteslink

최우석;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64
모바일 쇼핑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유입경로별 분석 : RFM모델 = (An) analysis of repurchase behavior in mobile shopping by multi-channel : based on RFM modellink

윤선영;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65
모바일 앱 순위 진입 및 지속성 전략 도출 = Deriving mobile app strategies for high rank entry and sustainabilitylink

김청명; Kim, Chung-My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66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중복 설치 현황을 네트워크 분석하여 사용자 특성을 비교: 페이코와 토스를 중심으로 = Comparative study on user characteristics by analyzing dual installations of mobile applications with the network analysis: Comparison between PAYCO and TOSSlink

김형기; 오원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67
모바일 웹 마이닝 및 순위 선호도 기반의 개인화 된 모바일 음악 추천 시스템

이석기; 조윤호; 조영빈; 김성희, 한국경영정보학회/웹코리아포럼 2004 추계 공동학술대회, pp.582 - 587,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268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사용성에 대한 사용 전 신념과 사용 후 신념 비교

오정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303 - 306, 2006

269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정책 연구

정재민, 한국언론학회 세미나, 2006-09-08

270
모바일뱅킹과 은행 경영성과와의 관계분석 연구 = The impact of mobile banking on the performance of banking industry : An Empirical Analysislink

백명훈; Back, Myung 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71
무선 인터넷 서비스 성공 요인 도출

김홍식; 최수영; 임근찬; 이희석,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4-06

272
미디어 경제경영학의 방법론적 고찰

정재민, 미디어경제경영분과 <창립세미나>, 2008-05-27

273
미디어 기업의 개혁확산의 이론적 모델에 관한 연구

정재민, 한국언론학회 봄철 정기 학술대회, 2006-05-12

274
미디어 기업의 해외 직접투자와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정재민, 한국언론학회 2005년 봄철정기학술대회, 2005-05-20

275
미디어 작품 캐릭터 가치 측정 연구 : 네트워크 중심성 척도와 검색 데이터를 활용하여 = (A) study on the estimation of the character value in media works : based on network centralities and web-search datalink

조성현; 이희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