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 (The) effects of being envied on financial risk-taking behavior =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것이 재정적 위험감수에 미치는 영향link Xuying, Leo; Young Eun Huh; 허영은, 한국과학기술원, 2019 |
32 | 결함허용 실시간 시스템의 응답성을 향상시키는 고정우선순위 스케쥴링 알고리즘 = A fixed-priority scheduling algorithm with improved responsiveness for fault-tolerant real-time systemslink 이종권; Lee, Jong-Kwon; 이홍규; Lee, Heung-Kyu, 한국과학기술원, 1995 |
33 | Linking variance and selection-focused behavior and cognitive flexibility and persistence = 의견 다양화 행동 및 의견 선별 행동과 인지적 유연성/지속성의 관계link Choi, Yeseul; Lee, Chulho; 이철호; Lee, Sujin; 이수진, 한국과학기술원, 2018 |
34 | Enhanced collaborative filtering for rating prediction on movies = 개인의 영화 평점 예측을 위한 향상된 협력적 필터링 방법 연구link Hur, Min-Hoe; 허민회; Kim, Won-Joon; 김원준, 한국과학기술원, 2009 |
35 | 콘텐츠 장르와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쇼핑펀넬 분석 = The shopping funnel analysis on digital multimedia contents for different genre and display sizelink 우정희; Woo, Jung-Hee Jay; 김원준; Kim, Won-Joon, 한국과학기술원, 2007 |
36 | 동영상 UGC가 실제 영화의 수익에 미치는 영향 분석 = Does UGC matter? : an empirical study of marketing impact of video UGC in the motion picture revenuelink 김민경; Kim, Min-Kyung; 김원준; Kim, Won-Joon, 한국과학기술원, 2009 |
37 | 무의식적인 정보처리 과정의 측정을 통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내 광고 기억 분석 연구 = Using non-conscious information processing to explicate brand memory: the exposure and responselink 윤건우; Yoon, Gun-Woo; 김원준; Kim, Won-Joon, 한국과학기술원, 2010 |
38 | 인터렉티비티 단계에 따른 온라인 마케팅 효과 = The effect of interactive web-sites on online marketing efficiencylink 조선영; Cho, Sun-Young; 김원준; Kim, Won-Joon, 한국과학기술원, 2007 |
39 | Research on the emotional content of customer reviews: a by- product of catharsis = 소비자의 제품평가에 있어서 감정적 컨텐츠에 대한 연구link Rahatullah; Kim, Won-Joon; 김원준, 한국과학기술원, 2010 |
40 | Determining the influencer in evaluation of connected vehicle = 커넥티드 자동차의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 IT제품과 자동차의 관여도를 중심으로link Lee, Jeong Ho; 이정호; Lee, Eue Hun; 이의훈, 한국과학기술원, 2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