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G 통신서비스의 전환요인에 따른 비고객대상 클러스터 분석 = A cluster analysis on non-customers through the 5G service transition factorslink 박진원;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2 | A Customer needs analysis in the UCaaS business through the text mining approach = 텍스트 마이닝을 이용한 UCaaS 사업에서의 고객요구 분석link Lee, Yongmyoung; Ahn, Jae 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3 | A statistical modeling approach to customer acquisition and retention: methods and applications = 고객획득과 유지에 대한 통계적 모델링 연구: 분석방법 및 응용연구link Han, Sang-Pil; 한상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4 | (A) study on convergence and new service development in the communications industry = 커뮤니케이션 산업에서의 융합현상과 서비스개발에 관한 연구link Han, Sang-Pil; 한상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5 | AHP 기법을 활용한 번호이동성 도입시 이동통신 사업자 전환행동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nalysis of customerchurning behavior by the introduction of mobile number portability : AHP approachlink 홍원기; Hong, Won-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6 | ATM 및 기가비트 이더넷 방식에 의한 차세대 인터넷 구축전략 = Effective construction of next generation internet based on ATM and gigabit ethernet technologieslink 전태명; Jeon, Tae-My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7 | Behavior-based recommender system using big data analysis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행태 기반 추천시스템link Nam, Ki Hwan; 남기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8 | C2C 공유경제 서비스 참여자 간의 비대칭적 플랫폼 참여의도 신건호; 박규홍; 박용진;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9, no.3, pp.47 - 67, 2017-09 |
9 | Can online reviewers really appreciate their surgeons’ medical performance? : an empirical study on cardiac surgeons’ performance in New York State = 온라인상에서 의사들의 실력은 제대로 평가될 수 있을까?: 미국 뉴욕주 심장외과의 성과에 관한 계량적 연구link Lim, Hwakyung;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10 | Clearance Fee Model기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전략 : Global Fintech기업 비교분석을 바탕으로 = Mobile payment service strategy through clearance fee-based model : by comparison analysis successful global fintech companieslink 노우람; Noh, Woo Ra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11 | Conversion paths of online consumers : a sequential pattern mining approach = 순차 패턴 마이닝을 활용한 고객 온라인 채널 경로 분석link Yun, Jin-hyuk;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12 | CPU 챠트를 이용한 통신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 &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96 - 99, 대한산업공학회, 2001-04 |
13 | CUP차트를 이용한 정보통신 서비스의 동적 경쟁 분석 안재현; 이동주; 김명수,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209 - 212, 한국경영과학회, 2001-10 |
14 | Cybersecurity and privacy Behaviors in a data-driven environment = 데이터 중심 환경에서의 사이버 보안과 프라이버시 행위link Ju, Jae Hyeon; Ahn, Jae 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15 |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이상윤; 이동주; 김명수; 이동후;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9, no.2, pp.41 - 66, 2007-08 |
16 | Effect of animation in banner ads : an eye-tracking approach = 애니메이션 사용이 인터넷 배너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킹 접근방법을 중심으로link Lee, Joo-Won; 이주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17 | ESG 활동이 한국기업의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B2C 및 B2B 기업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안소현; 안재현; 한인구, 경영과학, v.40, no.2, pp.59 - 75, 2023-06 |
18 | ESG가 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상호작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impact of ESG on the firm’s performance : moderating effects of consumer interactionlink 안소현;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19 | Impact of information delivery capability and behavior of research shoppers on distribution channel decision = 유통채널의 정보 전달력과 소비자의 채널이용행태가 유통채널전략에 미치는 영향link Bang, Young-Sok; 방영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20 | IoT 기반 스마트 리스크 관리 프레임워크 : 제조업을 대상으로 = IoT-based smart risk management framework : principles and application for manufacturing industrylink 허동기;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21 | IoT제품 사용자 분석을 통한 제품기획전략에 관한 연구 : 기대일치모형 중심으로 = (A) study on product planning strategy through IoT product user analysis : focusing on expectation confirmation modellink 오민석;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22 | Management of knowledge asset : reward system design for knowledge sharing and strategy analysis of product personalization = 지식 자산의 관리 : 지식 공유를 위한 보상시스템 설계와 개인화를 위한 전략 분석link Lee, Dong-Joo; 이동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23 | Online review effectiveness depending on review display = 온라인 리뷰 표현 방식에 따른 리뷰의 효과성: 성별과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link Kim, Bo Kyeong; 김보경;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24 | Online review systems : power and trustfulness of valence = 온라인 리뷰 시스템 : 평점의 예측력과 신뢰성에 관하여link Kim, Dongyeo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25 | Policy analysis on online game addiction and business analysis on transmedia storytelling : System dynamics and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approach = 온라인 게임 중독에 대한 정책 분석 및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에 대한 비즈니스 분석 : 시스템 다이내믹스와 구조방정식모형의 적용link Park, Bong-Won; 박봉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26 | Predicting the mobile consumer purchase behavior using quantified visual preferences = 정량화된 시각적선호도를 이용한 모바일 소비자 구매행태 예측link Yu, Young Joon; Ahn, Jae 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27 | Previous Satisfaction and Posi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as Antecedents to Purchase Intention in Transmedia Storytelling 박봉원; 안재현,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6, no.4, pp.90 - 100, 2010-12 |
28 | Real options을 이용한 투자시기 결정모형 = A decision model for investment timing using real options approachlink 이재한; Lee, Jae-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29 | RNN 기반 뉴스기사 감성분석을 이용한 기업부도예측 모형 개발 = Development of a corporate bankruptcy prediction model : a RNN-based sentiment analysis approachlink 류선진;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30 | Sources and dynamics of trust in the e-marketplace = 이마켓플레이스에서의 신뢰 원천과 다이나믹스에 관한 연구link Kim, Myoung-Soo; 김명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31 | 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보완관계 분석: 와이브로(WiBro) 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박봉원; 이상윤; 방영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304 - 316, 한국경영과학회, 2004-10 |
32 | The effect of ambient and social factors on the impulse purchasing in social commerce = 소셜 커머스에서 환경적, 사회적 요인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link Ju, Jae-Hyeon; 주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33 | The impact of the number of alternatives on online consumer choice = 온라인에서 대안의 수가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link Bae, Yoon-Soo; 배윤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34 | (The) effect of information systems(IS) on health behavior change and its business implicationslink Kyung, Nakyung; Ahn, Jaehyeon; et al, 2021 |
35 | (The) effectiveness of ad personalization based on real-time visual attention : evidence from object detection and eye-tracking = 실시간 시각정보를 활용한 광고 개인화 효과: 물체 감지 및 시선 추적을 활용한 실증적 연구link Kim, Jeongmi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36 | (The) effectiveness of zero-rating strategy on mobile application usage = 제로 레이팅 전략의 효과에 따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 패턴 분석link Kim, Tak-Hu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37 | (The) impact of expectancy disconfirmation on market share : the role of WOM and loss aversion = 기대불일치가 시장점유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구전과 손실회피의 역할을 중심으로link Yi, Sang-Yoon; 이상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38 | (The) impact of IT adoption on user behavior and organizational performance = 정보시스템 도입에 따른 사용자 행태 및 조직 성과에 대한 영향link Park, Yongji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39 | (The) impact of smart speaker adoption on mobile application consumption : an empirical study on music streaming platform = 스마트 스피커의 도입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비에 미치는 영향 :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관한 계량적 연구link Lee, Seungeu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40 | Understanding the customer's cognitive behavior : visual and auditory experiences in smart devices = 고객의 인지 행동에 관한 이해 : 스마트 디바이스상의 시청각 경험을 통하여link Park, Kyuhong; Ahn, Ja-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41 | Validation of the knowledge management stage model : a triangulation approach = 지식경영 성장단계 모형의 실증적 고찰 : triangulation 접근link Lee, Dae-Young; 이대영; Ahn, Jae-Hyeon; Kim, Young-G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
42 | VR 콘텐츠 전략 수립을 위한 VR 콘텐츠 시청 패턴 분석: 마코프 체인 모델 접근 = Dynamic consumption pattern analysis of VR contents: Markov chain modelling approachlink 박창희;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43 |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 = Why do free-to-play game users pay for? : Mediating effects between flow and intention to purchase virtual assetslink Park, Gun-Ho; 박건호; Jung, Jae-Min; 정재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44 | 가입형 서비스 고객선택 결정모형 개발과 그 활용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customer choice model in a continuous purchasing setting and its application to the high-speed internet access servicelink 류호철; Ryu, Ho-Chu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45 | 가입형 정보통신 서비스의 구매 후 고객선택모형 이동주; 안재현; 류호철, Information Systems Review, v.8, no.1, pp.159 - 179, 2006-04 |
46 |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은 언제나 옳은가?: 차량용 앱 개발에서의 스마트폰과의 상호 운용성의 중요성 = Openness of development platform is no big deal : the importance of interoperability with smartphones for developing in-vehicle applicationslink 홍주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47 | 고객욕구에 근거한 통신서비스 유통경로구조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istribution structure of telecommunication services based on customer needslink 김백곤; Kim, Baek-G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48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고객가치분석에 의한 고객유지전략 : 국내 유선전화시장을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customer retenetion strategies from the lifetime value analysis considering customer loyalty : applications on the domestic landline telephone maketlink 문정용; Moon, Jung-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49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유지전략 - 국내 유선통신시장을 중심으로 문정용; 안재현, 한국통신학회, pp.132 - 155, 1999 |
50 | 고객특성과 유통채널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중심으로 = (The) impact of customer demographics and retail channels on purchase decisions : experiences in a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link 신주승;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
51 | 구매 유형에 따른 고객 만족과 재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 스마트 스피커 시장에 대한 계량적 분석 = (A)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 according to the purchase typeslink 차승용;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52 | 국내 프라이빗 뱅킹 고객의 투자 성향 별 특성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한 차별적인 마케팅 방안 연구 = Marketing strategy for private banking service through customer and service satisfaction analysis based on investment preferencelink 김지수; Kim, JI-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53 | 국제표준 인증의 운영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적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maintenance for international standard on firm performancelink Hong, Jin Eui; 홍진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54 | 기술혁신에 따른 통신서비스 Life Cycle과 CT-2 사업실패 요인분석 전덕빈; 박명환; 안재현; 성백현; 안동혁; 원유진; 이재한; et al, 1999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pp.177 - 177, 한국경영과학회, 1999-01 |
55 | 네트워크 구조가 기업 간 지식공유 수준과 속도에 미치는 영향 = Network structure impact on the speed and level of inter-firm knowledge sharinglink 이정훈; Lee, Jeo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56 | 네트워크 상호작용과 미디어 이용동기에 근거한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개발 방법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methodology for developing digital contents service based on the network interaction and motivation for media uselink 고영석; Ko,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57 | 네트워크 효과 기반 추론모델을 통한 데이터 신뢰성 향상을 위한 메커니즘 디자인 = Mechanism design for data reliability improvement through network-based reasoning modellink 경노겸;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
58 | 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8, no.3, pp.1 - 20, 2008-09 |
59 | 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v.2007, pp.121 - 141, 2007 |
60 | 대의명분 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이용자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채널효과와 소비자 귀인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fit and durability in cause-related-marketing on user behavioral intention: focusing on the effect of SNS channel and consumer's attributionlink 김기준; Kim, Ki-Jun; 정재민; Jung, Jae-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