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고객관계관리

Showing results 25 to 34 of 34

25
비즈니스 모델과 Value configuration에 따른 CRM과 SCM의 전략 : 사례 연구 = CRM and SCM strategy based on business model and value configuration : case studylink

임철순; Im, Cheol-S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26
산업별 고객관계관리의 고객-재무성과 관계

이종대; 정양헌, 회계연구, v.15, no.1, pp.145 - 166, 2010-04

27
성공/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CRM 전략 : A통신사 사례 중심 = Successful CRM strategies through success/failure factors analysislink

문영아; Moon, Young-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28
소매은행에서의 CRM 추진현황 분석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 4개 소매은행의 사례 비교 분석 = Analysis of CRM implementation and strategies of retail banks in Korealink

김영실; Kim, Young-S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29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충성도 연구: 영화와 연극/뮤지컬의 관람 장소, 관람 행태, 추천 태도 결정 요인 = Research on customer loyalty in the movie and performing art industries: venue, watching and recommendation behavior perspectiveslink

구현주; Ku, Hyun-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0
은행의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에 관한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of bankslink

오종섭; Oh, Jong-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31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ustomers’perceived value of internet banking on customer loyaltylink

김정수; Kim, Jeong-Su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32
전략적 IT관리를 위한 균형성과표 활용방안 = Strategic IT management using balanced scorecardlink

이영석; Lee,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33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로열티 관점에서 = The effect of inform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

김승하; Gim, Seung-Ha; 안재현;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34
콜 센터 내부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델파이 연구

윤재웅; 문정훈; 최영찬, e-비즈니스연구, v.12, no.5, pp.93 - 117, 2011-1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