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Dept. of Industrial and Systems Engineering(산업및시스템공학과)" by Author 박상찬

Showing results 28 to 47 of 47

28
QCMS에 기반한 대외평가 관리와 내부관리 및 리서치업에의 적용 = External evaluation management and internal management based on QCMS : application to the research enterpriselink

김철영; Kim, Chul-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29
RFM 분석 방법론을 통한 지능적인 서버기반 침입탐지 시스템 = Host based Intelligent IDS with RFM analysis methodologylink

김휘강; Kim, Huy-K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30
Segmented CRM strategy via customer information visualization and its extension to business convergence = 시각화를 이용한 세분화된 고객관계관리 전략 수립 및 비즈니스 컨버전스에의 적용link

Woo, Ji-Young; 우지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31
Service Innovation based on the Integrated Knowledge of Customers and Internal Business Processes = 고객 및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지식 통합에 기반한 서비스 혁신에 관한 연구link

Pyon, Chong-Un; 변정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32
Service operation에서의 VOC분석을 통한 time based competition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 Establishment of time based competition strategy in service operation using voice of customer(VOC) analysislink

배성민; Bae, Sung-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33
(The) hybrid modeling of machine learning approaches for intelligent quality system on large-scale of data = 대규모 데이터의 지능품질시스템을 위한 기계학습의 통합모형 구축link

Kang, Boo-Sik; 강부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34
TQM에 입각한 physical side BPR방법론의 수립과 이의 면세점 업무에의 적용에 관한 연구 = Establishment of methodology in TQM based physical side process reengineering and its application to duty-free shop process innovationlink

은진우; Eun, Ji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35
u-Card : means of delivering ubiquitous services to the residents in the u-city = u-City 환경 내에 유비퀴터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u-Card에 대한 연구link

Suh, Jung-Won; 서정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36
고객만족지수조사 분석기법 및 고객관계 관리 관점에서의 전략 도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analyzi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 based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link

김혜성; Kim, Hye-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37
공간 적응 절차를 통한 웨이퍼 가공 공정의 로버스트한 작업배정 규칙 결정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 산업공학회지, v.23, no.1, pp.129 - 146, 1997-01

38
공간적응절차를 통한 웨이퍼 가공 공정의 로버스트한 작업배정규칙 결정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지, v.23, no.1, pp.129 - 146, 1997-03

39
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웹 마이닝을 이용한 상품관리 = Merchandise management using web mining in business to customer electronic commercelink

임광혁; Im, Kw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40
능동적 로열티 경영을 위한 중요요인 선별 및 지수화 = Differentiation and quantifying of important loyalty factors for active loyalty managementlink

김준우; Kim, Ju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41
데이터 마이닝을 이용한 농산물 전자상거래에서의 공급자 및 고객 관계 관리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S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based on data mining in agricultural products electronic commercelink

김태현; Kim, Tae-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42
민첩 대응 생산에 기초한 고객만족 전략과 목표 수립에 관한 연구 : 카메라 산업을 중심으로 = A study on establishing customer satisfaction strategy based on quick response manufacturing : application to the camera industrylink

윤의탁; Yun, Ui-Ta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43
시간 요소를 고려한 6시그마: 고객 만족 지수 설문업에의 적용 = Lean six sigma and its application to CSI research firm caselink

정우성; Jung, Woo-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44
외부 환경 요소를 고려한 VOC 분석 및 예측 : 보험업에의 적용 = VOC analysis and forecasting considering environmental factors : Insurance business caselink

우지영; Woo, Ji-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45
웨이퍼 가공 공정의 신뢰성있는 생산통제를 위한 공간적응절차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 pp.23 - 26, 대한산업공학회, 1996-10

46
웨이퍼 가공 공정의 신뢰성있는 생산통제를 위한 공간적응절차

백동현; 윤완철; 박상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논문집, v.0, no.0, pp.23 - 26, 1996

47
정보자산대장에 기반한 QCMS 및 공기업에의 적용 = QCMS based on information resource registry : application to the public enterpriselink

박지영; Park, Ji-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