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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simplicity and interactivity on the mobile device = 모바일 기기에 있어서 단순함과 상호작용성의 영향link Lee, Dong-Won; 이동원;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8 |
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CEO 블로그의 요인 분석 = Analysis of the factors of CEO blogs that affect the image of corporationlink 윤형원; Yoon, Hyou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대학 수업에서 학습 몰입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내·외적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탐색 김은지, 아시아교육연구, v.16, no.3, pp.107 - 129, 2015-09 |
브랜드 로열티 계층간 차이에 관한 연구 : 만족, 감정, 신뢰, 몰입을 중심으로 = Studies on differences among the brand loyalty groups :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affect, trust, and commitmentlink 이진아; Lee, Jin-Ah;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콘텐츠 장르와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쇼핑펀넬 분석 = The shopping funnel analysis on digital multimedia contents for different genre and display sizelink 우정희; Woo, Jung-Hee Jay;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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