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Business and Technology Management(기술경영학부)" by Title 

Showing results 2180 to 2199 of 2382

2180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특성과 창업보육서비스에 따른 기업성과 분석

이충섭; 정양헌; 최수일; 권철홍, 대한경영학회지, v.16, no.7, pp.15 - 2420, 2003-12

2181
창의사회를 위한 지식 네트워크의 활용

이각범, 부산지식네트워크개통 심포지엄, 부산광역시, 2011-09

2182
창의시대를 선도하는 스마트교육, 그 방향과 과제

이각범, 도산아카데미 조찬강연, 도산아카데미, 2012-01-13

2183
채널협력을 위한 2단계 수량할인 모형

고선식; 최문기, 한국경영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학회, 2001-10-20

2184
첨단기술 기반기업(NTBF)의 성장요인 분석 :역동적 기업역량(DFC)의 시각에서

정재용, 2003년도 한국기술혁신학회 춘계학술대회, v.0, no.0, pp.0 - 0, 한국기술혁신학회, 2003-01

2185
첨단기술 기반기업(NTBF)의 지속적 성장을 저해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역동적 기업 역량(DFC)의 시각에서 -

손찬; 정재용, 기술혁신학회지, v.6, no.2, pp.228 - 252, 2003-08

2186
청정 제주 고품질 u-수산양식 지원시스템 구축사업

Junghoon Moon, Smart Korea 2010 Conference, pp.177 - 186, 2010-11-13

2187
초기 시청자 반응과 드라마 평균 시청률 사이의 관계: 토픽 모델링 측면에서

배기웅; 김혜진, 방송문화연구, v.31, no.1, pp.103 - 138, 2019-06

2188
최고경영자 요인이 기업성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화그룹의 기업가정신 역할모형을 중심으로

조용래; 윤건우; 함정호; 김원준, 경영연구, v.25, no.3, pp.333 - 357, 2010-08

2189
최고경영자의 특성과 경영전략, 기술혁신과의 관계 = The relationship between characteristics of chief executive officer and business strategy, technological innovationlink

정경수; Chung, Ky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4

2190
최대치 불용의 가격에 근거한 묶음판매제품의 최적가격결정 = Optimal bundle pricing based on the reservation priceslink

김강현; Kim, Kang-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9

2191
최종사용자 컴퓨팅의 속성과 실행의 상황적 분석 = A contingent analysis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end-user computing attributes and its implementationlink

추교승; Choo, Gyo-Se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0

2192
컨버전스 사회의 비전과 전략

이각범, 한국사회학회 2006 전국사회학대회, 한국사회학회, 2006

2193
컨조인트 분석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 특성에 따른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활용의 차이

이정호; 김혁; 조항정, 2019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기술경영경제학회, 2019-06-28

2194
컴퓨터 容量計劃의 分析的 接近 方法 = An analytical approach on the computer capacity planninglink

왕진일; Wang, Jin-Il; 성기수; 장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85

2195
코로노믹스: 복잡계 네트워크의 자기조직화 현상

강인제; 이덕희, 한국경제포럼, v.15, no.2, pp.79 - 111, 2022-07

2196
코스닥시장 신규등록기업들의 외형 및 이익관리 실증분석

주성인; 박명철, 응용경제, v.5, no.3, pp.129 - 162, 2003-12

2197
콘텐츠 장르와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쇼핑펀넬 분석

김원준; 우정희, 한국혁신학회지, v.2, no.2, pp.57 - 87, 2007-12

2198
콘텐츠 장르와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디지털 멀티미디어의 쇼핑펀넬 분석 = The shopping funnel analysis on digital multimedia contents for different genre and display sizelink

우정희; Woo, Jung-Hee Jay;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2199
콘텐츠산업 수출이 기업 수익에 미치는 영향 -영상 및 게임 콘텐츠 기업을 중심으로-

오춘호; 조용래; 김원준,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9, no.6, pp.153 - 164, 2009-06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