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Dynamic CRM planning based on data availability = 데이터 가용성에 기반 한 역동적인 CRM 계획법link Park, Jong-Han; 박종한; Lee, Jae-Kyu; 이재규, 한국과학기술원, 2002 |
2 | 전략적 IT관리를 위한 균형성과표 활용방안 = Strategic IT management using balanced scorecardlink 이영석; Lee, Young-Seok; 박성주; Park, Sung-Joo, 한국과학기술원, 2002 |
3 | 은행의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에 관한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of bankslink 오종섭; Oh, Jong-Seop; 한인구; Han, In-goo, 한국과학기술원, 2008 |
4 | Workflow기반의 agent 시스템을 활용한 PDM과 CRM의 연계 방안 = A study on the integration of PDM and CRM using agent system based on workflowlink 조원준; Cho, Won-Joon; 김성희; Kim, Soung-Hei, 한국과학기술원, 2002 |
5 |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r telecom market using knowledge discovery in database = 지식 추출 기법을 이용한 통신 시장의 고객 관계 관리 기법link Roh, Tae-Hyup; 노태협; Han, In-Goo; 한인구, 한국과학기술원, 2000 |
6 | (A) study on event-driven marketing for effective CRM implementation = 효과적 CRM 수행을 위한 이벤트 기반 마케팅 기법 도입에 관한 연구link Cheon, Gang-Il; 천강일; Park, Sung-Joo; 박성주, 한국과학기술원, 2001 |
7 | 성공/실패 요인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CRM 전략 : A통신사 사례 중심 = Successful CRM strategies through success/failure factors analysislink 문영아; Moon, Young-Ah; 안재현; Ahn, Jae-Hyeon, 한국과학기술원, 2002 |
8 | CRM과 eCRM의 고객접점채널 통합모형에 대한 연구 : 국내 신용카드사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ntegration model for customer contact channel between CRM and eCRMlink 김종우; Kim, Jong-Woo; 김성희; Kim, Soung-Hie, 한국과학기술원, 2002 |
9 | 데이터 웨어하우스 아키텍처 구현 : 의료정보시스템 사례 기반으로 = Developing a data warehouse architecture : a case for medical information systemlink 심경섭; Shim, Kyoung-Sub; 이희석; Lee, Hee-Seok, 한국과학기술원, 2003 |
10 | (An) economic analysis of customer network externalities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strategy : an agent-based modeling approach = 고객관계관리 전략에 대한 고객 망외부성의 경제적 분석 : 에이전트 기반 모델링 접근방법link Kim, Hyo-Young; 김효영; Lee, Byung-Tae; 이병태, 한국과학기술원, 2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