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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평가 방식을 이용한 바젤Ⅱ 운영 리스크 측정 : A 은행 적용 사례 = Measuring basel Ⅱ operational risks using self assessment technique : an application to “A” banklink

이현정; Lee, Hyu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9663
자금원천이 금융상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희망적사고와 손실회피 관점에서 본 연구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주최 제3회 Doctoral Consortium, 한국마케팅학회, 2006-02

9664
자금조달환경이 현금보유 및 주식수익률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Funding conditions, cash holdings, and stock returns in the Korean stock marketlink

임지훈; 조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3

9665
자기구성과 참여의도의 관계에서 확장된 계획 행동의 매개효과와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온라인 금융 상품 이벤트를 중심으로 = Effects of the regulatory focus and the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elf identity and consumer participant : focusing on the online financial product eventlink

신혜진; 윤여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9666
자기기록재용 산화철 국산화에 대한 경제성 분석 = An economic analysis on the localization of iron oxide for magnetic recording medialink

이옥산; Lee, Ok-San; 김지수; 한민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9667
자기선택에 의해 차별화된 품질을 갖는 두 네트워크 서비스간의 가격경쟁

조문교; 박명철, Telecommunications Review, v.20, no.6, pp.967 - 980, 2010-12

9668
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7 - 275, 2007

9669
자기자본이익률의 비대칭적 평균회귀 현상에 대한 실증 연구 -KOSPI를 중심으로- = A study on asymmetrical return on equity mean reversion and catering theory -focused on KOSPI market-link

송영준; Song, Young J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9670
자기자본투자의 성공요인 분석 및 리스크 관리 기법에 대한 사례연구 = A case study on success factor analysis and risk management method of principal investmentlink

류익상; Ryu, Ik-S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9671
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김옥남;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315 - 324, 한국마케팅학회, 2001

9672
자기조직화지도(SOM)를 이용한 비외감기업의 부실화 유형 분석

이수현; 이형용; 한인구,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9673
자기조직화지도(SOM)를 이용한 비외감기업의 부실화유형 분석 = The pattern analysis of financial distress for non-audited firms using self organizing maplink

이수현; Lee, Su-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9674
자동유도운반차 ( Research Papers : Automatic Guided Vehicle ) 스케쥴링 해법

박양병; 전덕빈, 대한산업공학회지, v.13, no.1, pp.11 - 24, 1987-06

9675
자동차 부품 제조업의 제품 개발 성과향상을 위한 Manufacturability측면의 개선 방안 연구 = A study on improvement ways of product development performance in automobile parts manufacturing: focusing on manufacturabilitylink

김지수; Kim, Ji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9676
자동차 산업의 리사이클링을 통한 경쟁력 향상에 관한 연구 = Competitiveness through recycling in the auto industrylink

박영철; Park, Young-Ch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9677
자동차 산업의 체험마케팅이 고객 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캐딜락 브랜드의 언택트 마케팅 채널을 중심으로 = The impact of experiential marketing on customer satisfacti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in automotive industry with focus on the cadillac untact marketing channelslink

장미정; 강금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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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산업의 환경경영전략 평가를 위한 모형 구축 및 사례 연구 : AHP를 활용한 가중치 도출을 중심으로 = The development of the environmental management strategy evaluation model and case study for motor industry using AHPlink

박재흠; Park, Jae-He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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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시장에서 뉴스 및 SNS가 가격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news and sns on the price in the automobile marketlink

송창환; 한인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9680
자동차 연비향상에 따른 온실가스 배출량 및 에너지 소비량 시뮬레이션 모형 설계

홍성준; 정양헌; 박상용; 최동구; 박년배, 한국경영과학회 2013년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13-11-02

9681
자동차보험 보험요율 규제의 효과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rate regulation in the Korean auto insurance marketlink

정윤성; Chung, Yun-S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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