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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value creation through dynamic relationship management : information technology perspective = 동적인 관계관리를 통한 고객 가치 창조 : 정보 기술의 관점에서link

Park, Chung-Hoon; 박정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2
고객 수익성 및 리스크의 RFM 지표와의 상관관계 분석 : S社 사례를 중심으로 = A correlation analysis of RFM index with customrlink

오두환; Oh, Doohwan; 이희석; Lee, Hee-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3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 블로그의 전략적 활용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strategic application of blog as communication tool with customerslink

김중관; Kim, Joong-K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
신제품개발 과정에서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패턴 = Acitivities and patterns of communication with customers in the new product development processlink

이선미; Lee, Sun-M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5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 시스템 관점에서 = Facilitators for active use of online shopping mall : information system perspectivelink

박민재; Park, Mi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6
인터넷 FPD(Flat Panel Display) TV 시장의 고객 특성에 대한 연구 = A study of characteristics of customers in the Internet FPD(Flat Panel Display) TV marketlink

문일호; Moon, Il-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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