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고객관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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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충성도 연구: 영화와 연극/뮤지컬의 관람 장소, 관람 행태, 추천 태도 결정 요인 = Research on customer loyalty in the movie and performing art industries: venue, watching and recommendation behavior perspectiveslink

구현주; Ku, Hyun-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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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의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에 관한 사례 연구 =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rocess of bankslink

오종섭; Oh, Jong-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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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ustomers’perceived value of internet banking on customer loyaltylink

김정수; Kim, Jeong-Su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32
전략적 IT관리를 위한 균형성과표 활용방안 = Strategic IT management using balanced scorecardlink

이영석; Lee, Young-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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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로열티 관점에서 = The effect of inform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loyalty : a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perspectivelink

김승하; Gim, Seung-Ha; 안재현;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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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센터 내부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델파이 연구

윤재웅; 문정훈; 최영찬, e-비즈니스연구, v.12, no.5, pp.93 - 117, 20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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