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07 seconds).
NO |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
---|---|
기업 디자인 전략으로서의 제품이미지 통합 관리 :제품이미지 통합 관리의 요소와 과정을 중심으로 이태숙;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2, pp.707 - 712, 1997-10 | |
나고야 디자인센터 개관 김명석, 월간 디자인, no.223, pp.184 - 187, 1997-01 | |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체계 개발에 관한 고찰 김현정;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2, pp.381 - 386, 1997-10 | |
디자인정보로서의 소비자 태도연구 활용에 관한 고찰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을 중심으로 이현이;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2, pp.217 - 222, 1997-10 |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을 통한 중요제품속성 파악에 관한 연구 이현이;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0, pp.147 - 158, 1997-05 | |
제품의 문화적 기능에 있어서 친근성 인자에 관한 고찰 엄정식;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2, pp.7 - 12, 1997-10 | |
이탈리아 산업디자인의 형성과정에 근거한 한국적 디자인 고찰 엄정식; 김명석, 디자인학연구, no.20, pp.135 - 144, 1997-05 | |
우리나라 사무환경의 변화과정과 추이 김명석, 뉴 오피스(미확인), no.창간호, pp.36 - 39, 1997-04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