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8 of 8
그루브(Groove)에 대한 인지과학적 접근 박석범; 이경면, 음악이론포럼, v.27, no.2, pp.161 - 180, 2020-12 |
다성음악, 어떻게 듣는가?: 다성음악 청취에 대한 음악심리학 연구 이경면, 음악이론연구, v.12, pp.9 - 20, 2007-12 |
음악 교육이 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 뇌과학적 근거 이경면, 음악이론연구, v.28, pp.136 - 159, 2017-06 |
음악 청취 시 나타나는 음악적 몰입 연구에 대한 고찰: 플로우(Flow) 이론을 중심으로 오은지; 박지은; 최유진; 이경면, 음악이론포럼, v.30, no.2, pp.101 - 140, 2023-12 |
음악학과 뇌과학, 그리고 인지과학의 융합 연구 이경면, 소음진동, v.31, no.3, pp.8 - 11, 2021-05 |
초등학생의 리듬-운동 동조화 능력 발달 연구 이경면; 이윤상, 음악이론포럼, v.26, no.2, pp.251 - 270, 2019-12 |
한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음악 프로그램의 가능성 오은지; 이경면, 음악이론연구, v.35, pp.79 - 107, 2020-12 |
화성 진행 법칙에 대한 암묵적 지식 이경면, 음악이론연구, v.11, pp.175 - 190, 2006-12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