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2 (Search time: 0.005 seconds).
NO |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
---|---|
유튜브 사용자 참여 프로젝트에서의 협동적 창작 양상 고찰 시정곤; 신정범, HCI 2012, 한국HCI 학회, 2012-01-13 | |
태블릿 PC용 App-Book에서 터치 인터랙션과 스토리의 상관 관계 연구: 어린이용 App-Story Book을 중심으로 시정곤; 김민혜, HCI 2012, 한국HCI 학회, 2012-01-11 | |
증강현실 기반 손 그림자놀이를 이용한 상호작용형 전자책 김재인; 길경원; 이형묵; 우운택; 시정곤, HCI 2013, pp.335 - 338, 한국HCI학회, 2013-01-31 | |
코멘트 분석을 통해 본 소셜 e-book의 성공 가능성 이세연; 시정곤, HCI Korea 2013, HCI Korea, 2013-02-01 | |
Application and Possibility of Exhibition Engineering based on Storytelling 시정곤; 전봉관, HCI Korea 2013, HCI Korea, 2013-02-01 | |
노년층의 정신건강을 위한 온라인 소셜 회고록 디자인 연구 이세연; 시정곤; 도영임, 2018 한국발달심리학회 학술대회, 한국발달심리학회, 2018-11-10 | |
현대 과학기술적 이슈(CSSI)를 주제로 한 과학 전시에 대한 이론적 고찰 윤아연; 시정곤, 제 7회 국제과학관 심포지엄, 국립중앙과학관, 2017-11-10 | |
공공 인터랙티브 예술 작품 “deBallution” 제작을 위한 기초 프로토타입 디자인 연구 오제호; 시정곤, HCI2016, pp.36 - 38, 한국HCI학회, 2016-01-27 | |
관심 객체의 위치 정보 가시화를 위한 증강현실 뷰어 설계 김재인; 우운택; 시정곤, HCIK2015 학술대회, HCIK, 2014-12-12 | |
사회과학적 이슈를 주제로 한 과학 전시 기획 방법론 연구 윤아연; 전봉관; 시정곤, 2019 한국과학교육학회 하계학술대회, pp.111 - 112, 한국과학교육학회, 2019-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