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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e-커머스 플랫폼의 발전 모델에 대한 연구 - 핸드크래프트 제품의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 Studies on the development model of the consumer goods e-commerce platformlink 이하민; Lee, Ha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소셜커머스 서비스 품질 요인에 따른 고객만족 영향도 분석 연구 : e-SERVQUAL과 Kano 모형 기반으로 = A study to analyze the effects of customer satisfaction by factors of service quality in social commerce based on e-SERVQUAL and Kano’s modellink 고민정; Koh, Mi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카드-소셜 데이터 연계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방안 연구 = Card - social data linked customized marketing strategy researchlink 남명기; Nam, Myung 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협업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통해 본 업무성과 요인의 실증적 연구 : SW개발 업무를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f the factors of task performance through collaborative project management toolslink 이웅; Lee, Wo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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