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유연 수술도구의 와이어 분배 장치Wire divider of micro flexible surgical instrument

본 발명은 초소형 유연 수술도구의 와이어 분배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플렉시블 튜브의 채널 또는 루멘 내에 삽입되는 와이어의 간격을 넓히고, 와이어와 튜브 간의 마찰을 줄이면서 윤활 유체의 누수를 방지하도록 하는 초소형 유연 수술도구의 와이어 분배 장치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내측에 복수의 루멘이 형성되면서 인체에 삽입되는 플렉시블 튜브가 커플링 고정되는 분배기 몸체부, 복수의 루멘과 연통되도록 경사진 루멘을 형성하고, 복수의 루멘에 각각 삽입되어 소정 반경 내에 배치된 와이어가 경사진 루멘을 통과함에 따라 각각의 간격이 더 넓어지도록 분배 및 고정하는 분배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소형 유연 수술도구의 와이어 분배 장치가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