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영역에서의 카오스 기반 난수 발생기Random Number Generator Based on Chaos in Time Domain

시간 영역에서의 카오스 기반 난수 발생기를 개시한다. 본 개시의 일 측면에 의하면, 제1 활성화 신호 또는 제2 활성화 신호에 의해 활성화되는 시간-디지털 변환기; 상기 제1 활성화 신호에 의한 시간-디지털 변환기의 출력 신호들 중 어느 하나를 기준 신호로 이용하여 잔여 펄스를 생성하는 잔여 펄스 생성기; 상기 잔여 펄스를 시간 영역에서 증폭하여 제2 활성화 신호를 생성하는 시간 증폭기; 및 상기 제2 활성화 신호에 의한 상기 시간-디지털 변환기의 출력 신호들을 기초로 디지털 코드를 생성하고, 상기 디지털 코드 중 적어도 하나의 비트를 난수로서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하는 카오스 기반 난수 발생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