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코어와 접힌 완전 파이프라인 FFT를 이용한토러스 완전 동형 암호화(TFHE) 가속을 위한 하드웨어 아키텍처HARDWARE ARCHITECTURE FOR ACCELERATING TORUS FULLY HOMOMORPHIC ENCRYPTION(TFHE) WITH STREAMING CORE AND FOLDED FULLY PIPELINED FFT

스트리밍 코어와 접힌 완전 파이프라인 FFT를 이용한 토러스 완전 동형 암호화(TFHE) 가속을 위한 하드웨어 아키텍처가 개시된다. TFHE(Torus Fully Homomorphic Encryption) 가속화 장치는, 서로 다른 코어(core)가 동일한 부트스트래핑 키 세트(bootstrapping key set)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암호문(ciphertext)을 처리하는 디바이스-레벨 배칭(device-level batching), 및 각 코어가 동일한 부트스트래핑 키 세트를 사용하여 연속적인 암호문 스트림을 처리하는 코어-레벨 배칭(core-level batching)을 기초로 PBS(programmable bootstrapping)의 단일 블라인드 회전(single blind rotation)에 대한 배치 사이즈(batch size)를 확장하는 가속기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