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Composition for preventing or treating CoVid-19

본 발명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는 약물 가상 스크리닝 기술을 이용한 약물 재창출 기술로 도출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은 약물 재창출 기술을 이용하여 이미 약효가 입증된 약물의 다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예방 또는 치료용 용도를 도출한 것으로, 새로운 약물에 비하여 부작용이 현저히 낮고, 빠르게 임상에 적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