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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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문건우 | ko |
dc.contributor.author | 백재일 | ko |
dc.contributor.author | 한정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무현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종필 | ko |
dc.contributor.author | 최재혁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우영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한신 | ko |
dc.date.accessioned | 2023-05-12T02:05:35Z | - |
dc.date.available | 2023-05-12T02:05:35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306755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전기 자동차 및 전기 자동차의 충전 장치에 관한 것으로, 전기 자동차의 충전 장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위칭 손실을 줄여서 충전 장치의 충전 효율을 개선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본 발명에 따른 차량 탑재 충전기의 역률 보정 장치는, 제 1 인덕터를 통해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부하를 충전하는 제 1 부스트 회로와; 제 2 인덕터를 통해 상기 교류 전력을 입력받아 상기 부하를 충전하는 제 2 부스트 회로와;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 및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기생 캐패시터가 방전되도록 상기 제 1 부스트 회로의 레그와 상기 제 2 부스트 회로의 레그 사이에 마련되는 제 3 인덕터를 포함한다. | - |
dc.title | 전기 자동차 및 전기 자동차의 충전 장치 | - |
dc.title.alternative | ELECTRIC VEHICLE AND CHARGING APPARATUS THEREOF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문건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종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최재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우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한신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현대자동차주식회사,기아 주식회사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8-0082533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2526961-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8-07-16 | - |
dc.date.registration | 2023-04-25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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