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출력 장치INFORMATION OUTPUTTING APPARATUS

일 실시 예에 따른 정보 출력 장치는, 내부에 전류가 흐르는 전기 영구 자석 유닛; 상기 전기 영구 자석 유닛에 대하여 상대적인 위치가 변하는 플레이트; 상기 전기 영구 자석 유닛 및 상기 플레이트를 둘러싸고, 일측이 개방되는 하우징; 및 상기 하우징의 개방된 부분을 통하여 상승 또는 하강하는 출력부를 포함하고, 상기 전기 영구 자석 유닛에 흐르는 전류 방향에 따라서 상기 영구 자석 유닛과 상기 플레이트의 상대적 위치가 달라짐으로써 상기 출력부의 상단이 상기 하우징에 대하여 상승 또는 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