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엠퍼시스를 가지는 직렬 전송 장치Serial Transmitter with Pre-emphasis

직렬 전송 회로는 멀티플렉서 단위 지연기, 반전기 및 구동기를 포함한다. 멀티플렉서는 n 비트의 병렬 데이터 신호들을 직렬화한 직렬화 신호를 생성한다. 단위 지연기는 상기 직렬화 신호를 소정의 지연 시간만큼 지연하여 지연 신호를 생성한다. 반전기는 상기 지연 신호를 반전하며, 진폭은 상기 직렬화 신호의 진폭보다 작은 반전 신호를 생성한다. 구동기는 상기 직렬화 신호를 구동하고, 상기 반전기와 출력 노드를 공유함으로써 상기 출력 노드에서 프리엠퍼시스 신호를 생성하도록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