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처리 장치 및 이를 포함하는 표시장치IMAGE PROCESSOR AND DISPLAY DEVICE

본 발명은 호스트 처리 장치가 영상 처리부의 연산 처리를 각 명령 프로그램 단위로 관리하지 않고, 다수의 명령 프로그램 단위로 관리할 수 있다. 즉, 본 발명은 호스트 처리 장치가 다수의 명령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연산 명령 집합을 영상 처리부에 전달하여 주면, 영상 처리부가 다수의 명령 프로그램 모두에 따른 연산의 수행이 완료될 때까지 호스트 처리 장치의 관리를 받지 않게 되므로, 호스트 처리 장치가 영상 처리부의 연산 처리에 관여하는 빈도수가 줄어들어 호스트 처리 장치의 부하가 줄어들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