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파장 광 검출기 및 그의 신호 취득 회로와 결합에 따른 제조 방법MULTI-COLOR PHOTO DETECTOR AND METHOD FOR FABRICATING THE SAME BY INTEGRATING WITH READ-OUT CIRCUIT

다양한 실시예들은 다중 파장 광 검출기 및 그의 신호 취득 회로와 결합에 따른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다양한 실시예들에 따르면, 다중 파장 광 검출기는, 신호 취득 회로가 배선된 집적 회로 소자를 제공하고, 집적 회로 소자 상에, 입사 광으로부터 제 1 파장 광을 검출하기 위한 제 1 광 검출 레이어와 입사 광으로부터 제 2 파장 광을 검출하기 위한 제 2 광 검출 레이어가 적층된 조립체를 형성하고, 연결 부재들을 이용하여, 제 1 광 검출 레이어 및 제 2 광 검출 레이어를 신호 취득 회로에 전기적으로 연결함으로써, 제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