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 가이드와이어 및 그 제조 방법, 조향 카테터 및 그 제조 방법STEERABLE GUIDEWIRE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STEERABLE SUIDEWIRE, STEERABLE CATHETER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STEERABLE CATHETER

본 발명에 의한 조향 가이드와이어 및 그 제조 방법, 조향 카테터 및 그 제조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카테터의 내부에 삽입되어 원하는 혈관으로의 삽입을 유도하는 조향 가이드와이어는 외부로부터의 자극에 의하여 적어도 2단의 굽힘 형상으로 변형되어 소정의 방향으로 조향되는 조향 선단부; 및 조향이 가능하지 않은 비조향 선단부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조향 선단부는 제1 길이를 갖고, 상기 비조향 선단부를 기준으로 제1 각도로 꺾어지는 제1 조향 선단부; 및 일단이 상기 제1 조향 선단부에 연결되고, 제2 길이를 갖고, 상기 비조향 선단부를 기준으로 제2 각도로 꺾어져 조향되는 제2 조향 선단부를 포함할 수 있다. 상기 제1 조향 선단부는 상기 제2 조향 선단부보다 상기 비조향 선단부로부터 멀리 위치할 수 있다. 상기 제1 조향 선단부의 상기 제1 길이는 상기 제1 조향 선단부를 제외한 나머지 조향 선단부의 길이의 합보다 작고, 상기 제1 각도는 상기 제2 각도보다 크도록 조향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