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웹페이지 소스코드의 메타데이터를 이용하여 비디오 제목을 식별하는 방법 및 이를 수행하는 장치들METHOD TO IDENTIFY AND VIDEO TITLES USING METADATA IN VIDEO WEBPAGE SOURCE CODE, AND APPARATUSES PERFORMING THE SAME

비디오 웹페이지 소스코드의 메타데이터를 이용하여 비디오 제목을 식별하는 방법 및 이를 수행하는 장치들이 개시된다. 일 실시예에 따른 비디오 제목 식별 방법은 서버에서 사용자 단말에 전송되는 암호화된 비디오 패킷을 수집하는 단계와, 상기 서버가 운용하는 비디오 웹페이지의 비디오 웹페이지 소스코드의 메타데이터에 기초하여 상기 암호화된 비디오 패킷의 비디오 제목을 식별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