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물체 감시장치Apparatus for patrolling space objects

우주상에서 이동하는 우주물체를 탐색 및 추적하여 궤도를 추출하는 우주물체 감시장치가 개시된다. 개시된 우주물체 감시장치는, 서로 다른 방향을 감시하도록 설치되어 우주상에서 이동하는 미확인 우주물체를 탐색하는 다수의 탐색용 천체망원경과, 다수의 탐색용 천체망원경에 의해 탐색된 미확인 우주물체를 추적하는 추적용 천체망원경과, 추적용 천체망원경이 미확인 우주물체를 추적할 수 있도록 추적용 천체망원경을 지지하면서 구동시키는 구동장치와, 다수의 탐색용 천체망원경, 추적용 천체망원경 및 구동장치를 제어하며 미확인 우주물체의 궤도를 추출하는 제어유닛을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