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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브랜드 속성에 따른 색채 터치포인트의 활용 유형 = Types of utilizing color touchpoints by corporate brand attributeslink 홍소영; Hong, Soyoung; 정경원; Chung, Kyung 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동기부여가 크라우드소싱 기반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참여도, 성과, 창의적 업무 환경 조성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motivation on crowd-sourced design: with a focus on participation, performance, and creative work environmentlink 정효빈; Jung, Hyo Bin; 정경원; Chung, Kyung 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자동차 외형 디자인의 일관성과 소비자 브랜드 지각의 상관관계 - 모델 간 통일감과 핵심 패밀리룩 요소를 중심으로 - = Correlation between visual consistency in automotive exterior design and consumer brand perception: with a focus on inter-model coherence and core family-look elementlink 조형욱; Jo, Hyoung Wook; 정경원; Chung, Kyung 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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