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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level parallel texture cache memory using EML for 3D graphics = EML 을 이용한 3 차원 그래픽스용 다층 병렬 텍스쳐 캐쉬메모리link Park, Se-Jeong; 박세정;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A) multithread expanded VLIW vertex processor with vertex caches = 정점 캐쉬와 다중 쓰레드 확장 VLIW 구조를 가지는 정점 프로세서link Changhyo Yu; 유창효;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Adaptive tessellation of PN triangles using minimum-artifact edge linking = 최소 결함 에지 연결을 이용한 PN Triangle의 적응 모자이크 기법link Choi, Yun-Seok; 최윤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fully programmable portable 3D graphics processor with mobile unified shader = Mobile Unified Shader를 이용한 전과정 프로그래머블 휴대 3D 그래픽 프로세서의 설계 및 구현link Woo, Jeong-Ho; 우정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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