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 전도성 필름(Anisotropic Conductive Film)

본 발명은 제1전자부품의 전기접속부인 제1접속부와 제2전자부품의 전기접속부인 제2접속부 간의 선택적 통전 및 제1전자부품과 제2전자부품간의 기계적 결합을 위한 이방 전도성 필름(ACF; Anisotropic Conductive Film)에 관한 것으로, 상세하게 본 발명에 따른 이방 전도성 필름은 비전도성 폴리머인 나노 파이버(nano fiber) 및 전도성 입자를 포함하고 상기 전도성 입자가 상기 나노 파이버의 폴리머에 감싸여(embedded) 물리적으로 상기 나노 파이버에 고정되어 있으며 상기 전도성 입자가 고정된 상기 나노 파이버가 서로 불규칙적으로 엉켜 형성된 나노구조체;를 함유하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