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 시스템 및 방법Robot soccer simulation operating system thereof method

본 발명은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특히, 인터넷 기반하에서 시간 및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인 로봇축구의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만으로 로봇축구시합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인터넷 기반하에서 사용자가 하드웨어의 개발 없이 로봇축구의 소프트웨어의 개발만으로 타사용자와의 모의축구시합을 수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개발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로봇축구의 물리적 제약 및 로봇축구의 규칙을 고려하여 로봇축구의 모의시합을 수행하는 제어시스템과 상기 제어시스템에 의해 생성되는 결과물인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 등을 포함하는 관리자서버를 구축하고 인터넷망을 통하여 다운로드되는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열람하는 시스템 및 방법을 제공한다. 인터넷, 서버, 웹페이지,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모의시합, 시뮬레이션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