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의 상하역 우선순위 결정 방법 및 상기 방법을 이용한 컨테이너 크레인Container loading & unloading priority determining method and container crane using the method

컨테이너의 상하역 우선순위 결정방법과 그 방법을 이용한 컨테이너 크레인이 개시된다. 본 발명은 영상처리에 의하여 복수개의 컨테이너를 식별하는 단계와 식별된 복수개의 컨테이너를 라벨링하는 단계와 라벨링된 복수개의 컨테이너 중의 각각의 컨테이너와 컨테이너 크레인의 스프레더 간의 거리 및 각도를 측정하는 단계와 측정된 거리 및 각도에 따라 상기 라벨링된 복수개의 컨테이너의 상하역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컨테이너 크레인의 스프레더의 움직임이 최소가 되도록 컨테이너 상하역의 우선순위를 결정함으로써, 모바일 하버가 컨테이너 선에 도킹하여 상하역 작업을 수행하는 시간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