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적 렌더링에 따른 이미지의 잡음 제거 방법Noise Reduction Method for Stochastic Rendering Image

본 발명의 확률적 렌더링에 따른 이미지의 잡음 제거 방법은 확률적 렌더링을 통해 입력 잡음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입력 잡음 이미지의 대상과 동일한 대상에 대해 플래시 쉐이딩을 이용한 분산 광선 추적을 통해 보조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입력 잡음 이미지와 상기 보조 이미지를 입력받아, 상기 보조 이미지를 상기 입력 잡음 이미지의 추정 값으로 사용하여 결합 양방향 필터링함으로써 결과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