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구조 및 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형성 방법A WIRING STRUCTURE OF TOUCH SCREEN PANEL AND A METHOD FOR FABRICATING WIRINGS OF TOUCH SCREEN PANEL

본 발명은 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구조 및 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형성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는 베젤 부분 아래에 은 페이스트 배선을 사용하지 않고 전면에 ITO 또는 전도성 고분자와 같은 투명 전극을 이용하여 3차원 배선을 하는 구조를 제공하여, 베젤 부분의 최소화 및 제거가 가능한 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구조 및 터치 스크린 패널의 배선 형성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