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 굴절 거울을 이용한 영상 획득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GETTING VIEW BY CATADIOPTRIC MIRROR

본 발명은 반사 굴절 거울을 이용한 영상 획득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제1카메라가 각각 상부와 측면에서, 제1거울의 홀(hole)을 통하여 보안 영역을 바라보는 시야의 각도인 제1시야각과 제2시야각, 상기 제1시야각과 상기 제2시야각 사이의 각도인 시야각 사이 각도, 및 상기 제1카메라와 제2카메라가 촬영하는 상기 보안 영역의 반경에 관련된 변수를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변수에 기초하여 상기 제1거울 및 제2거울의 배치와 관련한 제약조건을 추출하여 반사 굴절 거울 시스템을 디자인하며, 상기 디자인된 반사 굴절 거울 시스템을 이용하여, 상기 보안 영역의 상부 영상 및 상기 보안 영역의 측면 영상을 획득한다.영상 획득, 보안 영역, 반사 굴절 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