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기자동자용 통신모듈 제어방법Method for Controlling Communication module for Online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자기장 통신모듈 제어방법을 개시한다. 상세하게는, 주행중인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세그먼트의 자기장 통신모듈을 통해 세그먼트간의 정보 송수신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통신모듈간 스케쥴링 및 핸드오버를 수행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통신모듈 제어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르면,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방법에 있어서, 차량 급전을 위한 데이터의 패킷길이정보를 수신하고, 이에 대응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통신모듈의 개수를 결정한 후, 첫 번째부터 N(N은 1이상의 자연수)번째 통신모듈 순서로 데이터를 패킷으로 분할하여 전송한다. 전송에 따라 데이터 전송시 에러발생율을 판단하고, 임계치 이상일 경우 m(m은 1이상의 자연수)개의 통신모듈을 추가하여, N+m번째 통신모듈까지 순차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된다. 따라서, 현재 차량의 상태에 대응하여 이동정보 예측정보를 생성함으로서,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전송을 수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온라인 전기자동차, 세그먼트, 급전장치, 스케쥴링, 핸드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