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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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정방철 | ko |
dc.contributor.author | 장우혁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종민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진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영민 | ko |
dc.contributor.author | 전현우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미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11:02:21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11:02:21Z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3309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자기장 통신모듈 제어방법을 개시한다. 상세하게는, 주행중인 온라인 전기자동차가 세그먼트의 자기장 통신모듈을 통해 세그먼트간의 정보 송수신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통신모듈간 스케쥴링 및 핸드오버를 수행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통신모듈 제어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르면,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방법에 있어서, 차량 급전을 위한 데이터의 패킷길이정보를 수신하고, 이에 대응하여 데이터를 전송할 통신모듈의 개수를 결정한 후, 첫 번째부터 N(N은 1이상의 자연수)번째 통신모듈 순서로 데이터를 패킷으로 분할하여 전송한다. 전송에 따라 데이터 전송시 에러발생율을 판단하고, 임계치 이상일 경우 m(m은 1이상의 자연수)개의 통신모듈을 추가하여, N+m번째 통신모듈까지 순차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하게 된다. 따라서, 현재 차량의 상태에 대응하여 이동정보 예측정보를 생성함으로서,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전송을 수행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온라인 전기자동차, 세그먼트, 급전장치, 스케쥴링, 핸드오버 | - |
dc.title | 온라인 전기자동자용 통신모듈 제어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Method for Controlling Communication module for Online Electric Vehicl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정방철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장우혁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종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진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영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전현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미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34957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063550-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30 | - |
dc.date.registration | 2011-09-01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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