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소성이 가능한 플라즈마디스플레이 패널용 형광체페이스트 조성물Phosphor Paste Composite for Plasma Display PanelCapable of Low Temperature Sintering

본 발명은 메틸메타크릴레이트와 부틸메타크릴레이트의 공중합체[p(MMA-co-BMA)]를 바인더 고분자로 함유하는 플라즈마디스플레이 패널용 형광체 페이스트 조성물을 제공한다. 상기 구성에 의하면, 300 ℃ 이하의 저온에서도 충분히 완전소성이 이루어져 형광막의 소성시 소성온도가 저하되고, 잔류카본량을 최소화하며 무기물 미립자인 형광체의 열화가 적으므로 PDP의 발광효율을 상승시키는 플라즈마디스플레이 패널용 형광체 페이스트 조성물의 제공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