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 인양시스템 및 인양방법SALVAGING SYSTEM OF THE SHIP AND SALVAG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상부 일 측에 일정 높이를 갖는 제1 지지부재가 설치되고, 상기 제1 지지부재 상단에 침몰 선박의 일 측과 제2 인양와이어를 통해 연결되는 제2 인양장치가 설치되는 제1 바지선; 및 상부 일 측에 일정 높이를 갖는 제2 지지부재가 설치되고, 상기 제2 지지부재 상단에 상기 침몰 선박의 타 측과 제4 인양와이어를 통해 연결되는 제4 인양장치가 설치되는 제2 바지선;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선박 인양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제1 바지선과 제2 바지선의 밸러스트 조정과, 상기 제2 인양장치, 제4 인양장치와 연결되는 상기 제2 인양와이어, 제4 인양와이어의 조정을 통해, 침몰 선박의 직립상태 유지, 인양 및 이송을 동시에 행하도록 하는 선박 인양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