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프로세서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Embedded processor and system including the same

임베디드 프로세서는 제1 메모리 쉘 모듈, 코어부 및 제2 메모리 쉘 모듈을 포함한다. 상기 제1 메모리 쉘 모듈은 인스트럭션 메모리로부터 제공되는, 제1 패리티 데이터와 인스트럭션을 갖는 복수 비트의 제1 데이터를 출력한다. 상기 코어부는 상기 복수 비트의 제1 데이터에 대하여 에러 정정을 수행하여 상기 인스트럭션을 출력한다. 상기 제2 메모리 쉘 모듈은 데이터 메모리로부터 제공되는 제2 패리티 데이터와 정보 데이터를 갖는 복수 비트의 제2 데이터에 대한 에러 정정을 수행하여 출력한다.